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여름여행 4대 핵심 키워드 ' 야경·크루즈·축제·워케이션' 2024-06-20 16:25:14
올여름 부산 관광을 이끌 핵심 키워드다.○캔들 라이트와 드론 야경부산 야경은 특별하다. 도심의 가로등과 랜드마크가 뿜어내는 불빛에 더해 항구와 바다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조명이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부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야간 관광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지난해 10개 사업...
팬데믹에 제품 종류 줄었다..."이게 더 이득" 2024-01-02 16:48:16
음료 제조업체로 2011년 코카콜라에 인수됐다가 이듬해 사라진 '아니스트 티'(Honest Tea)의 창립자인 세스 골드만은 "팬데믹 이후 확실히 혁신이 줄었다"라고 말했다. 기업들이 팬데믹 직전 수년 전부터 제품 라인을 선별하기 시작한 것은 매장 공간에 제약받지 않는 온라인 거래의 활성화도 일부 원인이라고...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2024-01-02 16:28:22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WSJ "소비자들 신경 안 쓴다고 판단…신규 품목 비중도 줄어" 기업 혁신 위축되고, 특정 품목 집중에 작은 브랜드들 타격 커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기업들은 코로나19로 공급망의 혼란이 오자 제품 종류를 축소하면서 수요가 많은 제품에 더...
'소비자 모르게' 제품 수 줄이는 소매·유통 기업들 2024-01-02 12:36:47
"양키캔들의 종류가 200개에서 150개로 줄었다는 사실을 눈치챈 소비자는 없을 겁니다." -크리스 피터슨 뉴웰브랜즈 최고경영자(CEO).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공급망 문제를 겪은 미국 소매유통업체들이 제품 수를 대폭 줄인 뒤, 팬데믹 종료 이후에도 이를 회복하지 않았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제품 수...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향초도 가치소비…신세계인터 딥티크, 리필 캔들 출시 2023-08-31 08:43:13
가치소비…신세계인터 딥티크, 리필 캔들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환경을 고려해 리필이 가능한 캔들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라인이다. 향초를...
아파트 청약 해도 될까 고민된다면…꼭 봐야 할 3가지 [집코노미TV] 2023-03-29 09:07:11
더 심해요 ..일단 캔들차트는 칭찬 ^^ 아파트를 눌러서 내려보면 밑에 투자점수 유의 환경 매우좋음, 이런 식으로 계속 평가해주는데 물론 객관적인 기준을 만들어서 돌린 것이겠지만 그 기준 자체가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잖아요 요약하자면 호갱노노는 센스있는 공돌이들이 정보를 이렇게저렇게 조합해서 이거 어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부산 대표 랜드마크와 컬래버레이션…‘부산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특별한 방법’ 2023-03-21 16:29:15
심볼인 장미와 마스크로 꾸며진다. 블루라인파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2년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되며 여행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급부상했다. ‘오페라의 유령’과 블루라인파크가 협업한 '유령 열차'를 이용하면 바다와 하늘을 가로지르며 부산의 봄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갤러리아百, 국내 최초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 오픈 2022-10-03 13:24:54
톰브라운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개하는 아동복 라인 팝업스토어다. 팝업에서는 ▲120수 클래식 수트 ▲체스터필드 코트 ▲옥스포드 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갤러리아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론칭하는 톰브라운 향초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와 함께 다양한 동물...
LVMH 계열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22-07-04 09:48:48
선물하기에서는 포스텐, 프리티우먼, 샹스인피니 라인의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 이어링(귀걸이), 선글라스 등 약 300종을 판매한다. 입점을 기념해 포스텐 스틸 버클 브레이슬릿과 마린 블루 케이블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는 프레드 캔들 또는 리브더조이 기프트 박스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7월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