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라, 헝가리 '나누시카'와 첫 협업 컬렉션 출시…성수서 27일까지 팝업 2024-10-24 18:14:26
받은 캔들, 추상적인 디자인의 캔들 트레이, 대리석 소재 사이드 테이블 등이 눈여겨볼 만하다. 러그와 쿠션 등도 있다. 이 제품들은 ‘자라X나누시카’ 팝업에서 먼저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성수 키르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자라...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콘서트’를 각각 선보인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캔들라이트 콘서트 관람(2인) △샴페인 리셉션(2인) △무료 발레파킹(1회) 등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은 이번달 14일부터 17일까지다. 영빈관에서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을 위한 ‘원더풀 피스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하리보 캔들, 신향 3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7-31 11:12:37
135g의 텀블러(Tumbler) 타입의 라인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몰자 신향 3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하리보 캔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3개 향종을 포함한 총 8개의 향종과 4개의 라인업을 갖추면서 더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하리보 캔들 공식몰에서는...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개최 2024-07-15 10:43:50
시 퍼퓸 캔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셀바티코는 향을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완성시킨다는 ‘향 편집주의’ 철학으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프랑스 기업들과 협력해 다양한 프래그런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그라스에 소재한 글로벌 조향 기업인...
부산 여름여행 4대 핵심 키워드 ' 야경·크루즈·축제·워케이션' 2024-06-20 16:25:14
올여름 부산 관광을 이끌 핵심 키워드다.○캔들 라이트와 드론 야경부산 야경은 특별하다. 도심의 가로등과 랜드마크가 뿜어내는 불빛에 더해 항구와 바다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조명이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부산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야간 관광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지난해 10개 사업...
팬데믹에 제품 종류 줄었다..."이게 더 이득" 2024-01-02 16:48:16
음료 제조업체로 2011년 코카콜라에 인수됐다가 이듬해 사라진 '아니스트 티'(Honest Tea)의 창립자인 세스 골드만은 "팬데믹 이후 확실히 혁신이 줄었다"라고 말했다. 기업들이 팬데믹 직전 수년 전부터 제품 라인을 선별하기 시작한 것은 매장 공간에 제약받지 않는 온라인 거래의 활성화도 일부 원인이라고...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2024-01-02 16:28:22
줄어드는 소비자 상품 선택권…팬데믹·온라인 활성화에 더 위축 WSJ "소비자들 신경 안 쓴다고 판단…신규 품목 비중도 줄어" 기업 혁신 위축되고, 특정 품목 집중에 작은 브랜드들 타격 커 (서울=연합뉴스) 김기성 기자 = 기업들은 코로나19로 공급망의 혼란이 오자 제품 종류를 축소하면서 수요가 많은 제품에 더...
'소비자 모르게' 제품 수 줄이는 소매·유통 기업들 2024-01-02 12:36:47
"양키캔들의 종류가 200개에서 150개로 줄었다는 사실을 눈치챈 소비자는 없을 겁니다." -크리스 피터슨 뉴웰브랜즈 최고경영자(CEO).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공급망 문제를 겪은 미국 소매유통업체들이 제품 수를 대폭 줄인 뒤, 팬데믹 종료 이후에도 이를 회복하지 않았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제품 수...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향초도 가치소비…신세계인터 딥티크, 리필 캔들 출시 2023-08-31 08:43:13
가치소비…신세계인터 딥티크, 리필 캔들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환경을 고려해 리필이 가능한 캔들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레 몽드 드 딥티크'는 딥티크 캔들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라인이다. 향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