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2025-02-12 09:41:51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인기 모델로 2년 주기로 업그레이드되며 진화해왔다. 이번 신형은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뛰어난 스핀 및 그린사이드...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어패럴, 'RE-BOOST' 컬렉션 출시 2025-02-10 16:07:28
캘러웨이 어패럴이 2025년 봄·여름용 ‘RE-BOOST‘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소재,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캠페인 비주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 대표 아이템 남성 블루종 안감 점퍼는 스윙 디테일(등판 터널)을 적용했으며, 니트 시보리로...
젝시믹스·안다르 등장에…중견 골프웨어 눈물 2025-01-24 18:34:44
엘르골프는 선수 후원을 중단하고 사업을 축소하고 있다.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S&A가 2018년 만든 톨비스트도 차례로 폐점 중이다. 2016년 출범한 한세엠케이의 PGA투어·LPGA 골프웨어도 매장을 줄이며 운영 효율화를 꾀하고 있다. 고가 시장을 노리던 브랜드도 줄줄이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패밀리 출시 2025-01-23 14:03:28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패밀리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엘리트 패밀리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 잔디와의 마찰을 57% 줄인 페어웨이 우드,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다양한 구질 조정 옵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모든 골퍼에게 맞춰진 놀라운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티셔츠 한장에 수십만원씩 하더니…줄줄이 망해 나가는 골프웨어 2025-01-21 08:58:59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지 못해 골프시장 한파의 직격탄을 맞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고가 시장을 노렸던 브랜드들도 줄줄이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메종키츠네 골프와 LF의 랜덤골프클럽은 출범 1년 만에 시장에서 철수했다. 캘러웨이골프가 야심차게 선보였던 하이엔드 브랜드 트래비스매튜...
[골프브리핑]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 공개 2025-01-14 15:08:36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캘러웨이 엘리트 모먼츠(Callaway ELYTE Moments)’를 주제로 한 행사에서 공식 출시를 앞둔 차세대 드라이버 ‘엘리트(Elyte)’ 시리즈를 국내 처음 공개했다. 1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파스텔골프클럽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팀 캘러웨이 함정우, 전가람, 배용준, 김홍택, 황유민, 이가영이...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사전 예약 이벤트 2025-01-06 09:43:13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차세대 드라이버 엘리트(Elyte)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엘리트 드라이버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와 더욱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세 가지 핵심 기술로 설계됐다. 스피드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된 헤드 디자인, 스핀과...
테일러메이드 vs 핑 '관용성 전쟁'…새해에 더 독하게 치른다 2025-01-02 17:49:17
집중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캘러웨이도 관용성을 강조한 신제품 엘리트(Elyte)를 이달 14일 선보인다. 엘리트는 MOI를 극대화하기 위해 크라운에 카본을 적용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릭슨 역시 빠른 볼 스피드와 높은 MOI를 강조한 신제품 ZXi를 이달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아마추어 파고드는 '고수 클럽' 타이틀리스트 2024-12-26 18:04:12
브랜드인 스카티카메론은 ‘국민 퍼터’라고 불리는 캘러웨이 오딧세이의 AI-ONE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렸다. ○신소재·피팅 서비스로 진성 골퍼 공략 타이틀리스트는 골프공 1위 브랜드다. 이번 조사에서도 볼 부문에서 프로V1이 시장 점유율 24.5%를 차지하며 2위 브리지스톤 콘택B(7.0%)를 3배 이상 높은 판매율로...
메이저월드, 2024 K-ESG 경영혁신 대상 수상 2024-11-26 16:47:54
설립된 메이저월드는 아디다스, 혼마, 캘러웨이, 미즈노, 풋조이 등 전 세계 정상급 브랜드와 본사 및 총판 계약을 통해 다양한 골프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용인에 위치한 6000평 규모의 자가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며 클럽, 웨어, 용품 등 골프 관련 제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골프 전문몰인 딜팡의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