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 내 괴롭힘 사건 '무관용 대응' 이것만은 지켜야 2024-11-19 18:09:20
한계가 있다. 기대와 달리 그로써 분쟁을 단기간에 끝내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런 시간과 비용의 낭비, 기업문화의 훼손을 감수하기보다는 활발한 캠페인, 맞춤형 교육 등을 통해 법이 요구하는 것보다 기업 구성원의 대응 감수성 수준을 높여 원천적으로 직장 내 괴롭힘 발생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며 근본...
"달콤한 연말 준비 지금부터" 호텔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작 2024-11-18 13:33:50
채운 ‘스트로베리 크림’ △호텔의 꿀벌 보호 캠페인으로 수확한 벌꿀을 담은 ‘허니 시폰’ △숨은 아몬드를 찾는 재미가 있는 '갈레트 데 루아’ △수제 마지팬과 럼에 절인 건과일로 채운 ‘슈톨렌’ 등 6종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7종의 조각 케이크, 페스티브 쿠키를 선보인다. 김은아 한경매...
외교에도 '입김' 머스크…"이란대사 만나 긴장완화 방안 논의" 2024-11-15 08:34:14
캠페인 기간 트럼프 암살을 모의했다는 미국 연방 검찰의 수사 결과가 공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분석가들은 이란과 트럼프 당선인 모두 외교의 문을 열어둔 것으로 보인다고 관측했다. 미국 싱크탱크 국제위기그룹(ICG)의 이란 전문가 알리 바에즈는 "트럼프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며 "그는 이란과의 거래에 관심이...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제품 데이터로 자동 업데이트되고 고객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캠페인 목표와 타겟팅 전략에 맞춰 Teads의 퍼포먼스 광고 포맷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제레미 아르디티 티즈의 공동 CEO는 “티즈의 커머스 솔루션은 성장하는 리테일 및 커머스 브랜드에게 프리미엄 환경에서 문맥에 맞는 다이내믹 광고를...
[이슈 In] '취업 스펙'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2024-11-05 14:30:53
이 단체 소식을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이들에게 지난달 30일 이메일을 보내 '스펙 다이어트 캠페인'을 지지하는 응원 서명에 동참해 달라며 이같이 호소했다. 서명자가 이달 초 2천명을 넘겠지만 목표 1만명에는 한참 모자란다. 이 단체는 '어떻게 하면 대학생들이나 구직 청년들의 취업 부담을 낮추고, 대학...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콘텐츠 캠페인은 단 일주일 만에 450만 뷰를 기록하며 서구권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해당 제품은 아마존 내 단일 품목 최다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제리와콩나무는 최근 노티드, 팔도 등 K-푸드 브랜드와도 협업을 시작, 본격적으로 ‘K-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특화된 마테크...
휴온스, 올해 ESG 종합평가 ‘A’ 등급 획득 2024-10-29 14:41:43
날 주간 캠페인, 국내 환경 이니셔티브 참여 등을 실시했다. 또 노후화 설비 및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교체, 내부 관리기준 강화 등을 통해 온실가스 및 폐기물 배출량, 용수 사용량 등 6가지 부문의 수치를 감축했다. 사회 부문에서는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사업장이 위치한 성남 및 제천 지역...
삼성증권,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 2024-10-29 09:48:48
캠페인인 ‘바꾸는 게 답입니다’를 10월 24일에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퇴직연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입자에게 바꾸는 게 답이라는 키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노출하고 또한 단순히 퇴직연금 실물이전에 대한 화두를 던지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삼성증권 퇴직연금 상품의 핵심가치인 편리함과 전문성을 강조해...
셀트리온 '짐펜트라', 美 3대 PBM 모두 뚫어 90%판로 확보 2024-10-29 09:30:32
캠페인까지 개시하면서 보험사(Payer), 처방의(Provider), 환자(Patient) 등 의약품 처방 시장에서 핵심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3P’ 이해관계자 모두를 공략하는데 안정적 순항 궤도에 진입한 것"이라고 평가했다. 짐펜트라의 올해 예상 매출은 2500억원, 내년은 1조원이다. 내년 1조원을 달성할 경우 국내 제약·바이오...
유진그룹,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4-10-23 19:32:33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든든하단단 패키지도 선보였다. 든든하단단 패키지는 고객의 일상을 든든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가정용 소화기 △친환경 설거지 비누 및 트레이 △유진홈센터의 PB브랜드 SEE의 고급 타월 등 안전과 실용성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