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게임즈·다나와, PC 온라인 게임 마케팅 협약 2025-02-10 10:18:16
10일 커넥트웨이브의 '다나와' 서비스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3종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패스 오브 엑자일 1, 2' 관련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다나와 관련 마케팅을 전개한다. 다나와는 스폰서로 참여한 카카오게임즈의...
[게시판] 카카오게임즈, 다나와와 온라인 게임 마케팅 협약 2025-02-10 09:28:27
운영하는 커넥트웨이브와 인기 온라인 게임 3종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나와 관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나와는 카카오게임즈의 카카오[035720] 배틀그라운드·패스 오브 엑자일 1·2의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다. 다나와는 홈페이지 내 배너와 추천...
G마켓-몰테일, 전략적 업무제휴…"해외직구 강화" 2025-01-24 08:33:02
플랫폼 G마켓(지마켓)은 커넥트웨이브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전문 플랫폼 몰테일과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G마켓은 자사 플랫폼 내 몰테일 상품 거래를 늘리고 몰테일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연내에 몰테일 내에 전문관을 개설한다는 계획도 갖고 있다....
메이크글로벌, '역직구'로 지난해 거래액 성장 2025-01-21 17:56:24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가 운영중인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의 해외진출 솔루션 ‘메이크글로벌’의 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4.3%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해외 직접판매인 역직구에서 견인차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글로벌 경기둔화 속에서 영어권 국가의 거래액이...
[이지 사이언스]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서 韓 혁신기술 선보인 출연연·과기원 2025-01-18 08:00:02
커넥트 ▲ 에딘트 등 연구원 창업기업과 연구소기업을 선보였다. 디지털센트는 디지털 후각으로 치매 전조 증상을 검사하는 장치를 선보였으며 퀀텀아이는 얼굴인식 AI를 차량 전면 인식에 적용한 '카페이스아이디'를 선보였다. 건설연도 스마트건설 분야 ▲ 뉴로서킷 ▲ 더바이오 ▲ 디어건축사무소 ▲ 스토리포유...
"레드 테크의 역습?"…몰테일, 中 직구 출고 건수 50% 증가 2025-01-16 13:28:39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이 지난해 C커머스의 국내 공세 속에서도 B2B 크로스보더 풀필먼트 서비스 확대에 성공했다고 16일 밝혔다. 몰테일에 따르면 중국 직구 출고 건수는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수익구조 다변화를 위해 주요 사업인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분야에서 쌓아온 경쟁력을 바탕으로 중국...
이복현 "상폐 목적 공개매수, 주주 보호 강화해야" 2025-01-14 15:01:39
증시에선 신성통상, 오스템임플란트, 커넥트웨이브, 신세계건설, 쌍용C&E, 락앤락, 제이시스메디칼, 커넥트웨이브, 티엘아이 등이 자발적 상장폐지를 위해 공개매수를 시도했다. 이중 락앤락(어피너티), 쌍용C&E(한앤컴퍼니), 제이시스메디칼(아키메드), 커넥트웨이브(MBK파트너스) 등의 공개매수를 사모펀드가 주도했다....
고물가 시달리던 유통가…초저가·복합몰로 뚫었다 2024-12-24 17:37:14
‘커넥트현대’를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를 오프라인으로 끌어내는 게 유통업체들의 지상과제가 된 상황에서 업태 간 구분이 무너지는 ‘빅 블러’가 수년간 대세가 될 전망이다. 상품 분야에선 고물가 여파로 초저가 경쟁이 불붙었다. 100~200원이라도 싼 상품에 소비자가 몰리는 ‘짠물소비’가 일상화됐다. 편의점들은...
코스프레와 굿즈 한가득…애니·게임 축제 AGF '문전성시' 2024-12-07 13:06:43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소재로 게임 체험 공간, 무대 행사 공간, GS25와 협업한 굿즈(기념상품) 판매 공간 등을 선보였다. 게임 계정 레벨 70이 넘는 이용자만 입장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도 예상보다 많은 열성 팬들이 몰리면서 행사장 안내요원들이 "조금 있다가 오시라"고 안내하기도 했다. 관람객 이진혁(32)...
메이크샵, '다찾다' 리뉴얼 오픈…"성능 대폭 향상" 2024-12-04 15:24:44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쇼핑몰 검색엔진 '다찾다'를 리뉴얼 오픈한다. 최근 메이크샵은 쇼핑몰 성능 향상을 위해 프라이빗 클라우드(Private Cloud) 시스템으로 전환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빠르고 안정적인 구축을 위해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의 하드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