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커티삭’ 하이볼 등을 선보였다. 국내외 젊은 층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에 팝업스토어를 여는 사례도 눈에 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팝업은 소주 ‘처음처럼’과...
[게시판] 하이트진로, 부산 더베이서 '커티삭' 팝업스토어 2024-07-30 09:38:17
25일까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920년대 미국 항구를 재현하고, 19세기 건조된 범선 커티삭호를 묘사한 구조물을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게시판] 하이트진로, 성수동서 위스키 '커티삭' 팝업스토어 운영 2024-01-16 08:35:07
18∼29일 성동구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을 알리기 위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커티삭 하이볼, 칵테일 등을 시음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커티삭 유통 계약을 맺었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유통업계, 연초부터 '위스키 전쟁' 2024-01-03 17:54:19
‘커티삭’과 ‘커티삭프로히비션’ 등 위스키 2종을 단독 출시했다. 20여 년 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제품을 국내 단독 판매함으로써 추억의 제품을 찾는 수요를 정조준했다. 동시에 각각 1만원대, 4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위스키 수요도 노렸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위스키 수요가 늘면서 위스키 수입량은...
작년에 안 사길 잘했네…1년에 단 이틀 '반값 위스키' 대방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03 15:28:38
‘커티삭’과 ‘커티삭프로히비션’ 등 위스키 2종을 단독 출시했다. 20여년 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국내 단독 판매함으로써 추억의 제품을 찾는 수요를 정조준했다. 동시에 각각 1만원대, 4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위스키 수요도 노렸다. 2023년 '역대 최대' 수입량 또 갱신유통업계의...
GS리테일, 추억의 위스키 '커티삭' 2종 판매 2024-01-03 08:36:38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GS25 도어투성수'에서 커티삭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커티삭은 20여년 전 국내 위스키 바와 대학가 등지에서 J&B와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며 "40∼50대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20∼30대에는 가성비로 어필하고 있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위스키 열풍 속 100주년 '커티삭' 출시한 하이트진로 2023-11-23 10:28:32
분장한 연극배우들과 함께하는 미션수행존, 커티삭 굿즈(상품)를 만날 수 있는 기프트존, 하이볼 및 칵테일 시음존 등을 운영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내년 100주년을 맞는 하이트진로가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커티삭을 출시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글로벌 주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주류...
하이트진로, 위스키 '커티삭' 출시…"수입주류 포트폴리오 확대" 2023-11-23 09:35:47
100주년을 맞이한 '커티삭'을 출시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커티삭' 출시를 시작으로 종합 주류기업으로서 글로벌 주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에는 프랑스 코냑 제조사 하디와 계약을 맺고 코냑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코냑, 위스키, 데킬라, 보드카...
에드링턴코리아,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레퍼드 5월 한국시장 출시 예정 2014-02-06 10:30:12
맥캘란, 브루갈, 하이랜드파크, 커티삭 등을 제조하고 있는 에드링턴그룹에 조인했으며, 유럽의 유명 연예인과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사랑 받는 슈퍼프리미엄 보드카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10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시카고 주류평가원이 실시한 평가에서 금메달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스노우레퍼드(눈표범)는 이번...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하이트진로, 30도 소주 '명품진로' 中시장서 큰 호응 2013-10-11 07:01:45
커티삭’ 등의 주류 수입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회사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인도 현지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중국 시장에서는 지난 3월부터 증류식 소주 ‘명품진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중국 현지인의 맛과 기호를 고려해 쌀을 주원료로 만든 알코올도수 30도의 증류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