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호나이스, 홈커피족 입맛 사로잡은 '휘카페'…4가지 스타일 커피 원터치로 뽑아 2025-02-11 15:34:56
회사가 선보인 휘카페는 커피와 얼음은 물론 냉온수까지 한 번에 지원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2014년 출시된 이래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해 청호나이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정수기에서 커피가 나온다’라는 주제로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신혼부부나 친구 사이에서...
청호나이스, 충북 진천 제조본부 생산라인 증축 2024-05-17 16:00:11
"검사 자동화 설비와 공압 검사시설도 도입해 주요 부품군의 품질 문제와 누수 불량을 사전에 더 정확하게 검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는 정휘동 회장이 1993년 설립한 생활가전기업으로 얼음정수기,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제품을 생산한다. kaka@yna.co.kr (끝)...
미세 플라스틱까지 관리하는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2024-02-13 15:50:02
청호나이스가 커피 머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에스프레카페’로 국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 세로 51.5㎝, 높이 47.5㎝로 싱크대에 거치해 이용할 수 있는 ‘카운터탑’형 커피·냉온수·얼음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 용량으로, 블랙과...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유럽 가전박람회서 호평 2023-09-06 10:16:30
커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사용한다. 특허받은 압착 방식을 통해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로 추출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공개…"마케팅 강화" 2023-08-18 09:40:51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 중심으로 제작했다. 특히 제품의 2가지(커피머신·얼음정수기) 기능이 한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에스프레카페' 홈카페족에 인기 2023-04-21 15:30:46
'에스프레카페'가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단 것이 장점이다. 특허 압착 방식을 가지고 있어 에스프레소, 롱고,...
커피에 힘주는 청호나이스…'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2023-04-04 15:00:01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부스 전면에...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예상은 적중했다. 2021년 정수기 매출이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지난해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온...
청호나이스, 오피스페어 참가…에스프레카페 등 15종 선봬 2023-01-12 16:32:38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해 소비자 선호도와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는 부스에서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신청을 남기는...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의 예상은 적중했다. 지난해 정수기 매출은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올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는 누적 조회 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