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판매하는 B2B(기업 간 거래) 사업도 하고 있는데 HDB는 ‘국내 왕좌’를 계속 지키고 있다. 음료 부문은 브랜드 코카콜라가 선두다. 주요 종속회사인 코카콜라음료㈜는 TCCC(The Coca-Cola Company)의 보틀링 파트너로서 TCCC부터 원액을 구매해 국내에서 제조해 판매하는...
[포토] 역대 최대 규모 서울카페쇼 개막 2024-11-06 13:25:52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서울카페쇼를 찾은 관람객들이 커피 용품을 둘러보고 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2024 서울카페쇼는 '컬러풀 카페쇼'를 주제로 36개국 681개 업체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오는 9일까지 열린다. 최혁 기자
"매출 2% 올랐어요"…이상기후에 애타는 유통업체들 '올인' 2024-11-05 11:26:25
스타벅스 커피 매출이 2% 증가한다"고 전했다. 유통업체들은 날씨 예측을 △재고 관리 △할인 행사 △회계 관리 등에 활용하고 있다. 플래낼리틱스는 보고서를 통해 주택용품 판매업체가 강설 예측을 통해 각 매장에 눈삽을 비치했고, 그 결과 눈삽 매출이 6배 증가하고 재고가 35% 줄었다고 전했다. 일부 기업은 수요에...
전세계 '핫'한 커피 브랜드 총집합…'서울카페쇼' 열린다 2024-10-28 11:36:55
‘엠아이커피’도 생커피콩을 비롯해 커피 원두, 하이엔드 커피 머신과 용품 등 카페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유의 커피 문화를 보유한 호주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얼터너티브데어리’도 참여한다. 업계 관계자는 “얼터너티브데어리는 30년 이상의 호주 현지 전문가와 바리스...
스타벅스, 쓱데이 맞아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 등 한정 판매 2024-10-27 09:21:48
'돌체 핑거 초콜릿'은 20% 할인해주고 일부 차와 커피 용품은 쓱데이 기간 중 30%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원두를 두 개 사면 한 개 더 주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연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온라인에서 최저 구매 금액을 충족하면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2장), 1만5천원권(2장), 3만원권(2장) 쿠폰...
SSG닷컴, '가을 책방' 기획전…한강 대표 작품 예약판매 2024-10-16 10:57:24
대표 작품을 예약 판매한다. 독서대와 데스크 용품, 필사용 문구류 등 연관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쓱1데이배송'을 통해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책을 읽으면서 즐기기 좋은 다과류도 준비했다. 드립스틱, 스틱커피, 차, 쿠키, 비스킷 등이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한국 작가의 첫...
순두부젤라또에서 모찌붕어빵·수제청까지…먹거리도 풍성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8:19:42
걸 지켜보고 있었다. 커피를 활용해 수채화로 3분 내 초상화를 그려주는 ‘3분 완성! 커피 초상화’ 코너다. 이밖에 ‘쿠키한입&구슬한입’ ‘딸기/사과/치즈 요거트 큐브’ ‘복들어 오란다’ ‘귤하르방 착즙주스’ ‘블랑슈’ ‘꼬마루 수제육포’ ‘자꾸 베이커리’ ‘한입 愛 행복’ ‘머랭쿠키는 역시 아리감성’...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매출 신장률은 핫팩이 전주 대비 95.5배로 가장 높았고 즉석커피인 get 커피 81.5배, 호빵 73.3배, 핫바 68.3배 등 동절기 먹거리의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 세븐일레븐 편의점 20여곳의 전날 매출도 비슷하다. 즉석커피인 세븐카페와 군구고마·치킨 등 즉석식품 매출이 각각 전주 대비 50배 늘었...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매출 신장률은 핫팩이 전주 대비 95.5배로 가장 높았고 즉석커피인 get 커피 81.5배, 호빵 73.3배, 핫바 68.3배 등 동절기 먹거리의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 세븐일레븐 편의점 20여곳의 전날 매출도 비슷하다. 즉석커피인 세븐카페와 군구고마·치킨 등 즉석식품 매출이 각각 전주 대비 50배 늘었...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