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팀홀튼, 국내 진출 1주년…눈 내리면 커피 반값 할인 2024-11-20 10:38:30
1주년…눈 내리면 커피 반값 할인 ▲ 캐나다 커피 체인 팀홀튼이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아 내년 2월까지 눈이 내리면 아메리카노 미디엄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2천원)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팀홀튼 서울시청점의 기상 상황을 기준으로 눈이 내리기 시작한 뒤 3시간 동안 진행한다. 팀홀튼 앱인 '팀스...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운영하는 수원 행국동의 벨지안 프라이 전문점 ‘브뤼셀프라이’, 2012년 영국 런던에서 론칭된 스웨디시 젤리 ‘캔디키튼스’ 등의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1일에는 독일산 천연 버터로 정성스럽게 구워내 버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터바가 유명한 ‘크림한상’도 새로 문을 열고 고객들을 맞이하...
"대구 디저트 맛집" 신세계百 스위트파크 매출 두 배 뛰었다 2024-11-11 10:32:36
점 '브뤼셀프라이', 쫀득한 식감의 젤리 '캔디키튼스' 등을 팝업매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은 오는 30일까지 쉑 스택을 구매하면 탄산음료를 증정하고, 브라우터&하프커피는 오는 17일까지 대표 음료인 버터크림라떼를 구매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준다. 폴바셋은 오는 17일까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 100일만에 매출 2.4배 증가 2024-11-11 06:00:01
점 '브뤼셀프라이', 쫀득한 식감의 젤리 '캔디키튼스' 등을 팝업매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은 오는 30일까지 쉑 스택을 구매하면 탄산음료를 증정하고, 브라우터&하프커피는 오는 17일까지 대표 음료인 버터크림라떼를 구매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준다. 폴바셋은 오는 17일까지...
50억 땅 자식에게 물려주려다…'브런치 카페' 차린 이유 [고정삼의 절세GPT] 2024-11-09 11:21:19
카페 운영이 쉽다. 커피나 음료만 파는 일반 커피전문점은 인정되지 않지만, 베이커리 카페는 음식점업으로 분류돼 특례 적용이 가능하다. 최근 베이커리 카페가 수도권 근교에 증가하고 있는 것도 이와 관련 없다고 하기 어려운 이유다." ▷실질적 사업 운영으로 실효성 의문도 "이 제도를 적용받으려면 최소 15년 이상...
위기의 스벅 "식물성 우유 추가요금 안 받는다" 2024-10-31 16:37:07
점 등에 적용 "메뉴 단순화·4분안에 주문 음료 제공"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실적 부진에 직면한 세계 최대 커피체인점 스타벅스가 식물성 우유에 대한 추가 요금을 없애는 등 쇄신책을 내놨다. 30일(현지시간) CNBC 방송·파이낸셜타임스(FT) 등에 따르면 이날 브라이언 니콜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스타벅스 라떼 한잔 1만원? 심하다 했더니…터질게 터졌다 2024-10-31 09:30:51
중이다. 스타벅스는 2025회계연도엔 신규 점포 오픈을 줄이고 리노베이션도 축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박향 라떼나 핑크 음료 등 빈번하게 선보이던 시즌 음료도 출시를 자제할 것으로 예상된다. 긴 대기 줄을 만들어 단골 고객을 불편하게 만들었던 프로모션과 할인도 줄어들 전망이다. 스타벅스 주가는 올들어 고점 대비...
[단독] 스타벅스 여섯 번째 초대형 매장 ‘더(THE)’ 춘천 의암호에 생긴다 2024-10-30 10:14:57
매장인 ‘더(THE)춘천 의암호R점’을 오픈한다. 스타벅스의 ‘더’ 매장 오픈은 올해 처음이자 2020년 이후 여섯 번째다. 30일 커피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내달 중순을 목표로 더춘천의암호R점 오픈 준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춘천의암호R점은 4층 건물로 면적만 300평에 달한다. 기존 국내 스타벅스 최대 매장인...
많이 팔아도 남는 게 별로 없다더니…스타벅스, 가격 또 올린다 [종합] 2024-10-28 11:06:06
저가 커피의 출점 공세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로 보이지만, 수익성 정체 상태에서 매장 간 경쟁이 격화되는 상황을 낳았다는 분석이다. 최근 스타벅스가 푸드메뉴 강화를 비롯해 음료 30% 할인쿠폰을 매일 증정하는 월 9900원에 구독서비스를 시범 도입한 것도 업계에선 수익성 개선 때문으로 보고 있다. 스타벅스의 위기는...
[비즈니스 인사이트]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2024-10-27 17:20:12
적나라하게 드러나기 때문이다. 커피는 겨울에, 이온음료는 여름에 주로 팔리는데, 이걸 갈라놓으면 양 사업부가 각각 여름용 아이스커피, 겨울용 숙취 해소 이온음료를 내놓게 된다. 이런 게 생존형 모델이 되려면 결국 어떤 사업부의 누가 뭘 이뤘는지 측정할 수 있어야 하고, 미안하지만 무한 경쟁을 대놓고 시킬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