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젤리에 필름까지…제약업계, 다양한 숙취 해소제로 승부 2024-08-18 08:00:05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약 43% 점유율을 기록한 HK이노엔의 '컨디션' 제품군 중에서도 비음료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HK이노엔에 따르면 지난해 컨디션 매출 가운데 환·스틱 등 비음료 비중은 32%로 2021년(12%)과 2022년(23%) 대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게 즐길...
[김철구의 해피eye] 추석 귀성길 눈 건강 관리법은? 2023-09-24 18:35:34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차량 내부 환경도 건조해지지 않게 창문을 열어 환기해주고 평소 눈이 건조한 운전자라면 인공눈물을 점안해주는 게 좋다. 벌초, 성묘 때도 예상치 못한 사고로 눈을 다칠 수 있다. 벌초 작업 시 고속으로 회전하는 예초기로 인해 돌이나 나뭇가지 파편이 튀어 눈에 상처를 입는 경우가...
연 3000억 돌파…2030 '술파티 필수템'으로 불티난 제품[영상] 2023-07-31 21:00:01
MZ세대가 선호하는 연예인들로 바뀌었다. 현재 컨디션 모델은 가수 박재범이, 삼양사 브랜드 큐원의 상쾌환 모델은 배우 이선빈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출신 배우 한선화와 정은지가 맡고 있다. 광고 역시 TV나 지면 중심에서 유튜브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바이럴을 노린 형식으로 옮아간 상황이다. 최근 삼양사는 젊...
'술도녀'도 챙겨먹는 이것…코로나 끝나자 불티나게 팔린다 2023-07-05 22:00:01
컨디션'의 경우 지난해 음료 제형 매출은 32.1% 증가한 1013억원, 비음료 제형 매출은 140.4% 뛴 287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3월 출시된 젤리 제형 제품 '컨디션스틱'의 경우 1년 만에 약 180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삼양사 큐원의 '상쾌환'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보다 135% 증가해 코로나19 이전 수준...
더크립, 인산한의원과 함께 한방 숙취해소제 '너를위환' 출시 2023-03-30 17:10:55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 원장은 "단순히 숙취 해소가 아닌 음주 후 부종, 우울감 등이 생활에 미치는 점을 고려해 몸과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을 만들었다"며 "음주 후 다음 날 곧바로 일상에 복귀해야 하는 이들에게 '너를위환'이 컨디션 회복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지현...
HK이노엔, L-아르지닌 함유한 컨디션 스틱 선봬 2023-03-27 09:24:36
만들어주는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컨디션 스틱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은 전체 약 3,130억원 규모의 숙취해소제 시장을 이끄는 국내 1위 브랜드로, 음료, 환을 포함해 스틱까지 제형을 다양화하며 총 5가지 라인업을 보유했다. 최근에는 컨디션 브랜드 모델로 박재범을 발탁하며 TV...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초기 컨디션의 타깃 소비자는 30~45세 남성 직장인이었다. 출시초기 가격은 몇천원대로, 몇백원 정도면 살 수 있던 자양강장 드링크제보다 고가였지만 ‘성분’과 ‘품질’을 내세운 마케팅 정책에 소비자들은 지갑을 열었다. 새로운 시장을 연 제품이지만 안주하지 않았다. 빠르게 바뀌는 시대상을 적극 반영해 음료, 환,...
HK이노엔 "케이캡, 中·美 기술료 및 로열티 수령 기대" 2022-09-23 11:38:18
'JAK-1' 억제제 계열의 자가면역질환 신약을 소개했다. HK이노엔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JAK-1 억제제를 연구 중이다. 이 물질의 아토피 피부염 관련 바르는 형태의 임상을 계획 중이다. 미래 성장동력인 세포치료제의 경우 앱클론 지씨셀 지아이셀 등과 위탁개발생산 협약 및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하남...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신제품 인지도 제고 2022-08-17 09:37:47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 환을 제공한다. 포토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활용한 통통 튀는 컨셉의 사진 프레임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첫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내 몸은 소중하니까"…모임·회식 급증에 70% 더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5 22:00:01
전소미와 함께 올해 3월 새로 출시한 젤 형태의 '컨디션 스틱' 광고를 선보여 경쟁사 삼양사의 '상쾌환'에 맞불을 놨다. 삼양사는 기존 모델인 혜리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를 기용해 신규 마케팅에 돌입했다. 2020년 한발 앞서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과 스틱형 레드, 주력 제품인 환 형태의 상쾌환을 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