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좋아!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SNS서 난리난 제품 2024-11-21 16:39:04
인상을 남긴 것은 명품 브랜드 펜디와의 컬래버레이션 덕분이었다. 헤이티는 중국 대표 SNS 웨이보에서 사전 마케팅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했고, 이후 펜디와 헤이티의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음료수 컵, 마그넷, 에코백 그리고 디저트 메뉴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늘 쉽게 구매하는 밀크티였지만, 컬래버 소식이 전해진...
[게시판] JW중외제약, 인스타툰 작가 '아찔'과 영양제 3종 협업 2024-11-20 10:11:25
영양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이겨! 일하기 싫어?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카드내역서 보구와…)' 등 직장인이 공감할 만한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패키지로 구성했다. 패키지 3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패키지에는 아찔의 한정판 스티커 1매가...
TXT·엔하이픈·제베원, 밴드 '자체발광 투엔제' 결성…'MAMA'서 공개 2024-11-18 09:48:04
앞서 예고한 보이그룹 컬래버 밴드의 무대를 스포일러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이 모여 결성된 컬래버 밴드명은 '자체발광 투엔제(TOENZE)'로, 멤버들이 직접 머리를 맞대어 만든 이름이다. 각자의 개성과 실력이 조화를 이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마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 슈즈 출시 2024-11-15 10:00:01
퍼 부츠는 4가지 컬러, 패딩부츠와 퍼 클로그 슈즈는 각각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인천 스퀘어원 슈마커플러스 매장에서는 팝업 이벤트 스토어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즌 티니핑들의 포토존과 다양한 게임기기들을 만날 수 있으며, 해당 팝업 이벤트 스토어에서 ‘캐치! 티니핑’ 신발을 구매하면 ‘캐치! 티니핑’ 신발...
슈마커,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콜라보 3종 발매 2024-11-15 10:00:00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인기캐릭터와의 협업 활동을 이어나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마커는 지난 22년 MMORPG게임 로스트아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였으며, 24년 상반기에는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찌그렁오리와의...
'3N2K'로 불렸는데 "엇갈린 희비"…넥슨·크래프톤 '양강' 구축 2024-11-13 14:05:48
맵 업데이트, 신규 모드 도입,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트래픽과 수익성이 더욱 향상돼 실적에 기여했다. 글로벌 성적도 주목할 만하다. 넥슨은 지난 5월 중국 시장에 출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성과에 힘입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2%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던파모바일은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NHN,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티메프 사태 여파 2024-11-12 16:12:54
대비 2.1% 증가했다. 신작 부재에도 만화 지식재산권(IP)과의 컬래버레이션 효과로 실적을 달성했다. 커머스 부문과 콘텐츠 부문 매출은 각각 610억 원과 50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5%, 1.0% 증가했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페이코는 티메프 사태와 관련된 미회수 채권을 영업비용으로 대손 회계 처리했다"며...
NHN, 분기 최대 매출에도…'티메프 사태'에 발목 잡혔다 2024-11-12 15:29:30
지식재산권(IP)과의 컬래버레이션 효과로 실적을 달성했다. 커머스 부문과 콘텐츠 부문 매출은 각각 610억 원과 50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0.5%, 1.0% 성장했다. 주주환원 정책에 대한 계획도 발표했다. NHN은 발행주식 총수의 3%에 해당하는 자사주를 내년에 추가 매입해 연내 소각할 예정이다. 올해 311억 원의...
'문화유산과 컬래버레이션'…전통문화 전도사로 나선 IT업계 2024-11-11 15:57:43
정보기술(IT)업계가 전통문화 전도사로 거듭나고 있다. 게임 콘텐츠와 문화유산을 결합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시도가 곳곳에서 쏟아지고 있다. 업계에선 게임과 전통문화를 혼합하면 두 산업이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데브시스터즈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서울에서 특별전인...
크래프톤도 매출 2조 클럽…3N 이어 韓 게임사 네번째 2024-11-07 17:44:19
지식재산권(IP) ‘주술회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실적을 견인했다. 올해 프로야구 인기에 힘입어 야구 게임들도 매출에 기여했다. 반면 ‘리니지 라이크’로 대표되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중심 게임 포트폴리오를 유지한 회사들은 부진한 3분기 실적을 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3분기 매출 1939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