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캠페인, '티즈 글로벌 어워즈' 금상 수상 2024-11-14 14:24:55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등 관련 전문가가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어 심사가 이뤄지며 올해 테크 어워즈에서는 HP의 글로벌 미디어 투자 리드, 삼성전자 미국 지사의 디지털 마케팅&소셜 미디어 헤드, 인텔(Intel)의 유럽 미디어 디렉터가 심사를 진행했다. 올해 글로벌 어워즈 테크 업종 비디오...
"'알테쉬' 붙어보자"...아마존도 초저가 도전 2024-11-14 08:07:49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적었다. 1달러짜리 속눈썹 컬러기와 오븐 장갑, 3달러짜리 네일 드라이어와 같은 제품들이다. 25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이 되고, 25달러 미만 주문 시 3.99달러의 배송료가 부과된다. 아마존은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2주 이내에 배송된다고 설명했다. 테무와 쉬인은 최근 2...
아마존, 초저가 상품 판매 웹스토어 오픈…테무·쉬인에 '맞짱' 2024-11-14 02:39:48
확장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계속 경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무와 쉬인은 최근 2년간 의류, 전자제품, 가정용품 등에 대한 초저가 판매를 통해 미국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 영국 마케팅회사 옴니센드 조사에 따르면 테무에서 한 달에 한 번 이상 물건을 구입한다는 소비자는 3명 중 1명으로 응답자의 34%에...
G클래스 첫 순수전기차 등장…벤츠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출시 2024-11-07 11:19:33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45년이 넘는 기간 언제나 앞선 기술과 압도적인 아우라로 오프로더의 리더 역할을 해 온 G-클래스가 전동화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또 한 번 혁신을 이뤄냈다”며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에디션 원 모델을 먼저 선보이며 국내 팬들에게도 최상의...
MZ 메이크업 브랜드 fwee, LA/뉴욕 트럭팝업에 뜨거운 열기 2024-10-29 15:00:06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30가지 컬러를 가상으로 테스트해볼 수 있는 필터를 배포하고, 팝업에서만 확인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베스트셀러 ‘푸딩팟’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퓌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미국 트럭팝업 게시물에는, “퓌가 뉴욕시티에 오다니 믿을 수 없다. 라스베가스에도 와달라”며...
ICAE 2024 지구환경 국제 컨퍼런스, 29일 국회 의원회관서 개막 2024-10-29 09:28:17
위한 ‘ESG경영과 금융투자’에 대하여 포럼 발표를 한다. 포럼은 전용하 글로벌마케팅협회(GMA) 회장이 좌장을 맡았다. 아울러, 스포츠 산업에서 ESG 비전을 이뤄갈 TSN KOREA(The Sporting News 한국, 회장 김용두)의 비전 발표와 ESG전문위원회 발족식도 진행된다. 대회 공동의장인 존글리셔 TSN 회장(Sporting News...
'1004'개 섬으로 이뤄진 신안군,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거듭난다 2024-10-27 16:20:45
1컬러 등 타지역에서 보기 힘든 문화·관광정책을 펴고 있는 신안군은 퍼플섬(반월·박지도)으로 전 국민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엔 1섬 1컬러 마케팅으로 ‘제2회 대한민국 관광정책대상’ 수상식에서 관광마케팅 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1섬 1뮤지엄…인구 유입 대표 정책27일 신안군에 따르면 군은 섬마다 1개 이상의...
영진전문대, 2024년 종합작품전 개막 2024-10-24 13:43:53
낯빛 가꾸기(퍼스널컬러 진단&수정 메이크업)’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동물보건과는 반려동물의 안전, 건강, 영양 3가지를 모두 잡아 만든 ‘1맛있는 수제간식’과 스카프, 인형, 반려견 옷 등의 펫패션을 전시하고, 반려동물과는 반려동문 훈련 방법과 행동수정을 상담하는 반려동물 훈련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체험형 작품...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