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 대회’ 개최 2024-10-15 10:08:51
확산에 앞장서고자 기획된 행사다. 2013년 컬리수 축구 대잔치로 시작된 이후 연 2회 개최하며 국내 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엔데믹 전환 이후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플레이키즈-프로와 함께 하는 축구 대회로 새롭게 정비해 선보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및 조던, 컨버스,...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매장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컬리수도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피자헛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장 주문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배달 주문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임동환 한세엠케이 대표 "내년 목표, 영업이익률 1%" 2023-10-26 17:09:51
버커루를 비롯해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 한세드림을 인수합병해 외연을 확장한 이후 운영 효율화와 수익성 확보에 집중해왔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영업이익 31억 원을 달성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한세엠케이는 올해 연매출 2,956억...
日서 쑥쑥 크는 유아동복, 한세엠케이 '구원투수' 되나 2023-10-16 18:09:54
컬리수’ ‘리바이스키즈’ 등 아동복 사업을 하던 계열사 한세드림을 합병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 한세예스24그룹 내부에선 특히 모이몰른 해외 성과에 관한 김동녕 회장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보다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일본에서 자체 브랜드로 성과를 낸 데 자부심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모이몰른...
회장님 막내딸 일냈다…日서 연매출 100억 '눈앞' 대박난 사업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6 14:40:13
패션기업이었는데 지난해 모이몰른·컬리수·리바이스키즈 등 아동복 사업을 하던 한세드림을 인수하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 김동녕 회장은 모이몰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유의미하게 보고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한국보다 까다롭다고 정평이 난 일본에서의 성과에 주목한다. 모이몰른은 일본 진출 첫해인 2...
한세엠케이, 아동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확대…하반기 9곳 오픈 2023-09-04 10:25:28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 신규 매장을 냈고, '컬리수'는 홈플러스 전주효자점 등에 매장을 연다. NBA키즈도 단독 매장과 숍인숍 형태의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가을, 겨울에는 가족 단위 이벤트가 많은 만큼 어린이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 확대로 고객...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키즈팬덤 키워 유아동복 사업 확장" 2023-08-01 10:50:55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유아동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의 사업 성과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올 초부터 전개해 온 체험형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활발히...
패션에 새긴 너구리…한세엠케이, 농심과 협업이벤트 2023-07-21 15:43:28
전개하는 유아·아동복 브랜드 '컬리수'는 농심[004370] 너구리 브랜드와 공동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26일 컬리수 전국 매장에서 한정판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동 보디슈트, 티셔츠, 지퍼형 후드, 양말 등 4개 품목에 너구리 디자인을 새겼다.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는 너구리 인형 탈...
'한세 2.0' 열어가는 오너 2세들 2023-05-15 18:03:11
컬리수’ 등 캐주얼과 키즈 브랜드를 앞세워 기업·소비자 간(B2C) 가업을 펼치는 한세엠케이는 국내 경기 부진 등의 여파로 최근 수년간 부진한 실적을 보였다. 하지만 최근 들어 ‘NBA’ 등 라이선스 브랜드가 인기를 끌면서 반등에 시동을 거는 모습이다. 한세예스24그룹은 패션업계는 물론 산업계 전반에서도 손에 꼽힐...
'가정의달'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고객 선점 판촉 2023-04-19 10:56:15
포토존과 체험존을 조성한다. 잠실·인천·동탄·부산본점 등에서는 캐릭터 풍선을 활용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이 고객을 맞는다. 이밖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069640]는 어린이날 프로모션으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유·아동복 4개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