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핑크퐁컴퍼니, '아기상어 10주년' 글로벌 캠페인 공개 2025-02-11 10:36:46
다운로드 4억 건을 기록하는등 사업 영역을 360도로 고속 확장 중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아기상어 10년, 매일의 즐거움’ 캠페인을 2025년 올 한 해 동안 진행함으로써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아기상어와 함께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10주년 스페셜 로고에는 푸른 바다 위를 유영하는 아기상어의...
올해 어디로 여행 가지? 미국으로 떠나야 하는 10가지 이유 2025-01-29 07:19:01
따라 4000km 드라이브 2025년은 ‘마더 로드’로 알려진 루트 66이 개통 100주년을 맞는 해다. 루트 66은 미국 최초 의 완전 포장 고속도로로, 일리노이·미주리·캔자스·오클라호마·텍사스·뉴멕시코·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등 8개 주를 잇는 4000km의 길이다. 이 전설적인 국도를 따라가다 보면 미드 속에 등장할 법한...
농구로 7000억 대박났는데…1억 넣었으면 800만원 된 조이시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01 07:00:05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5000만건이고, 페이스북·애플 앱스토어 2016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주사위의 신’ 전략 시뮬레이션 전쟁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조성원 대표 “세 개의 신작으로 내년 사상 최대 실적 도전”...
[게임위드인] 지스타에서 엿본 K-게임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법'은 2024-11-16 11:00:01
이번 지스타에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드래곤소드'와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게임 '테르비스'등 신규 IP 게임만 2종을 선보였다. '뮤'와 'R2' 등 구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중심의 라인업에서 탈피하려는 시도로 읽힌다. 부스 시연작 '드래곤소드'는...
던파·검은사막의 귀환…검증된 IP로 'K게임 부활' 노린다 2024-11-14 17:29:19
컬처 등 국내 게임 시장의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장르의 신작도 대거 발표됐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와 하이브IM은 각각 MMORPG 신작 ‘프로젝트 Q’와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소개했다. 업계 관계자는 “MMORPG에 치중된 게임 개발에 대한 지적이 있지만, 국내 게임 시장에서는 여전히 MMORPG가 매출을 주도하고...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종합) 2024-11-14 11:17:14
킹스로드'와 액션 RPG '몬길: 스타 다이브'를 출품했다. 펄어비스[263750]는 PC·콘솔 싱글플레이 액션 게임 차기작 '붉은사막'을 테마로 한 대형 부스를 꾸리고,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반관람객에게 게임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바뀌는 장르) 게임...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 2024-11-14 10:16:50
킹스로드'와 액션 RPG '몬길: 스타 다이브'를 출품했다. 펄어비스는 PC·콘솔 싱글플레이 액션 게임 차기작 '붉은사막'을 테마로 한 대형 부스를 꾸리고,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반관람객에게 게임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로그라이크(판마다 구성이 바뀌는 장르) 게임 '발할라...
[지스타] 수동 조작의 재미 돋보이는 넷마블 '왕좌의게임'·'몬길' 2024-11-14 10:00:09
킹스로드'와 '몬길: STAR DIVE'를 14일 개막한 게임쇼 지스타 2024에서 처음으로 시연했다. 두 작품은 모두 시연 빌드를 기준으로 자동전투를 일체 배제하고 수동 조작을 강조, 넷마블이 과거 선보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작품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HBO의 유명...
"변우석이랑 사진 찍을래"…중국·싱가포르 1020도 푹 빠졌다 [이슈+] 2024-10-27 13:09:33
분석이 나온다. 대내외적으로 포토부스 문화를 'K-컬처'로 인식하게끔 만들었다는 평가다. 스티커 형태의 셀프 사진관은 본래 1990년대 초 일본에서 처음 유행했다. 2010년대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셀카 앱이 유행을 이끌었고, 이후 스티커 사진의 인기는 사그라들었다. 그러다 2020년께 국내에 아날로그 열풍이 ...
문체부·관광공사, 인도 뉴델리서 K-관광 로드쇼…7만명 방문 2024-10-22 09:16:04
빠져들다'라는 슬로건 아래 K-관광 로드쇼가 진행됐다. 관광공사는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메이크업, 헤어 등 한국식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인도 인구의 약 40%가 채식주의자인 점을 감안해 현지에 진출한 농심, 롯데, 오리온과 협업해 채식주의자용 라면,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