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패션에서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뭉'(MWOONG)과 협업했다. 맨투맨, 후드티 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easy-wear) 상품과 함께 세븐일레븐과 뭉이 협업한 의류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양말은 '스튜디오 삭스탑' 브랜드 20여종을 만나...
"부산에 MZ 놀이터 떴다"…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14:29:45
기반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발란사'의 협업 한정판 상품 등을 선보인다. 3층에 들어서는 부산행복상회는 지역 내 인기 디자이너의 작품과 특산품을 팝업스토어 형태로 소개한다. 이 밖에 각 층에서는 주요 브랜드의 정상 상품과 이월 상품을 한 곳에서 판매하는 실속형 복합 매장을 선보인다.ㅍ가성비를 앞세운...
현대백화점, 부산에 신개념 복합쇼핑몰 '커넥트현대' 6일 개장 2024-09-03 09:36:19
1층 MZ전문관에 편집숍을 꾸렸다. 부산 기반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발란사'의 협업 한정판 상품 등을 선보인다. 3층에 들어서는 부산행복상회는 지역 내 인기 디자이너의 작품과 특산품을 팝업스토어 형태로 소개한다. 이 밖에 각 층에서는 주요 브랜드의 정상 상품과 이월 상품을 한 곳에서 판매하는 실속형...
전 세계 희귀 스니커즈 한자리 '스니커콘 서울' 성수동서 개최 2024-08-02 15:34:46
2일 밝혔다. 스니커콘 서울은 스트리트 패션, 스트리트 댄스, 나이트파티 등 거리의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 형태로 열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는 전 세계의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할 예정으로 라인업은 이달 중 공개된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복합쇼핑몰 건립·시그니처 축제…'꿀잼도시 광주'로 대전환 2024-07-29 16:12:39
광주스트리트컬처 페스타 등에 방문객이 크게 늘면서 축제 도시의 면모도 갖춰가고 있다. 지난달에 ACC에서 열린 스트리트컬처 페스타에는 1만5000여 명의 국내외 댄서와 관객이 방문했다. 이승규 광주시 신활력추진본부장은 “놀거리와 먹거리, 쉴거리를 찾아 광주로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며 “상상이 현실이 되는...
LF 챔피온,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 제품 출시 2024-06-10 08:27:50
밝혔다. 윈드앤씨는 스트리트 패션(길거리 유행 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의 '컬리지 스타일' 아이템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술인 '리버스 위브'에 윈드앤씨의 유스 컬처(Youth Culture·청년 문화) 트렌드를 접목했다....
"필드서 만두 파티"…CJ컵은 K푸드 경연장 2024-04-30 18:10:14
K컬처 확산과 함께 만두, 냉동치킨, 햇반 등 한식에 대한 관심이 커진 덕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넥스트 만두’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K스트리트 푸드’(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를 출시하는 등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기존 미국, 일본 외에 신시장 개척에도 힘쓰고...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K컬처의 인기가 높아지자 만두, 냉동치킨, 햇반 등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CJ제일제당은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양한 비비고 제품들을 ‘넥스트 만두’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K-스트리트 푸드’(떡볶이·핫도그·김밥·김말이·붕어빵·호떡)를 새롭게 출시해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비비고...
LG전자, 美 '컴플렉스콘 2023'서 신발관리 솔루션 선보여 2023-11-20 10:00:01
열린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 '컴플렉스콘 2023'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슈케이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컴플렉스콘은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 패션, 음악 등 문화에 관심이 큰 마니아들이 모이는 행사로,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 신발을 판매하는...
서울경제진흥원, 50개국 3000여 인플루언서 서울 집결…내년 새해맞이 생중계 2023-11-14 16:37:49
‘스트리트 패션 마켓’을 D-숲에서 운영하고 DDP마켓에 자리한 뷰티패션라운지 비 더 비(B the B)를 활용해 서울의 첨단 뷰티테크를 선보인다. ‘서울테크밋업 & 기술시연’을 통해 서울 테크기업의 현재와 미래도 조명한다. 또한 K컬처(한류)의 글로벌 영향력과 지속 가능성을 놓고 세계적인 석학들이 논의하는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