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차량용 소화기 예약판매…"내달부터 비치 의무" 2024-11-14 08:55:09
않는다. 이해성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상품기획자(MD)는 "나와 내 가족, 이웃의 생명까지 살릴 수 있는 차량용 소화기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이 인지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차량용 소화기 비치로 초기 진화는 물론 인명피해 최소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빼빼로데이' 특명…뉴진스, 美 타임스퀘어에 뜨자 '대박' 2024-11-07 16:44:16
‘K컬쳐’ 중 하나인 빼빼로데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1983년 탄생한 빼빼로는 롯데웰푸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과자다. 출시 40주년을 맞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 2조원을 올렸다. 작년에 국내(1480억원)와 해외(540억원)에서 2020억원의 매출을 냈다. 올 상반기에는 해외 매출이 325억원을...
트와이스, 롯데월드몰에 데뷔 9주년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10-03 06:00:03
선물 받는다. 김민재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바이어는 "K팝과 지적재산권(IP) 콘텐츠는 팬덤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백화점에 K-컬쳐 콘텐츠를 선제로 도입해 '다목적 문화기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편의점은 벌써 월동 준비…국물 간편식·핫팩 등 판매 2024-09-29 09:15:22
동절기 상품은 10월에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해 11∼12월 절정에 달한다. 이마트24는 일찌감치 동절기 상품 구색을 확대해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김지현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파트너는 "예년보다 한 달 빠르게 동절기 상품을 선보여 쌀쌀해진 날씨 변화에 대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인크루트, 채용설명회 열어 ‘컬쳐핏’ 취업 전략 대방출해 2024-09-28 09:57:25
나타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LG화학 인재확보팀은 “LG화학은 의미 있는 일을 통해 주도적으로 나의 가치를 높여갈 수 있는 곳”이라며 “장기적 목표로 글로벌 혁신 신약 회사로 도약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LG화학의 컬쳐핏인 ‘Chem Fit’ 채용 프로세스에 따라 직무...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제공한다. 이정민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파트너는 "접근성 높은 편의점 특성상 화장품 구매 채널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상품 구색을 지속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의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022년 11%, 지난해 36%, 올해 1∼8월 21% 증가했다....
포토이즘, 파리 코리아 하우스에서 K-Photo 기반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4-08-03 09:00:00
컬쳐를 홍보하고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대한민국 종합 홍보관’이다. 포토이즘은 대한체육회(KSOC)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코리아 하우스에서 ‘사진, IP, Tech’를 결합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코리아하우스 오픈 후 단 4일 만에 1만여명이 넘는 고객이 포토이즘에 방문하며 하우스 내 인기...
포토이즘,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 '포토이즘 존' 선보여 2024-08-02 08:13:01
K-컬쳐를 홍보하고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달 2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운영하는 ‘대한민국 종합 홍보관’이다. 포토이즘은 대한체육회(KSOC)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코리아하우스에서 ‘사진, IP, Tech’를 결합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코리아하우스 오픈 후 단 4일 만에 1만여명이 넘는 고객이...
뮤지컬 '조선 이야기꾼 전기수' 방학맞은 초등생에 인기 2024-07-31 09:24:49
컬쳐 총체극에 걸맞게 전통과 현대 문화가 한 무대에서 이루어진다. 전통 마당극 형식을 빌려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각설이타령, 아리랑, 강강술래 등 우리의 얼이 담긴 노래를 주크박스 형식으로 담아냈다. 또한 조선 최고의 고전 홍길동전, 춘향전이 이 공연과 만나 현대적으로 재해석되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이제는 '채용' 아닌 ‘영입’의 시대 2024-07-23 17:14:06
컬쳐핏 채용‘이 중요하게 대두되며, 인턴 시절 혹은 이전 직장에서의 동료 간 불화나 상사/동료와의 협업 능력까지 확인하고자 ‘평판 조회’를 진행하기도 한다. 더 이상 보편적인 인재상은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일하는 문화와 조직의 특성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