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F9, 3월 11일 '러브 레이스' 발매…7개월 만 컴백 2025-02-26 10:35:58
타이틀 및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약 7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헬멧을 쥐고 있는 손, 라이더 재킷을 입은 뒷모습, 오토바이 계기판 이미지가 담겨 있다. 거칠고 역동적인 레이싱 감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새 앨범 '러브 레이스'의 타이틀에 맞춰 사랑을 향해 질주하는 SF9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하이브, BTS 부재에도 최대 실적...멀티 레이블 안착 효과 2025-02-25 17:29:42
영업이익률이 감소했다”며 “올해엔 방탄소년단 컴백과 맞물려 아티스트들의 고른 성장으로 발생할 규모의 경제 효과 등으로 수익성이 개선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최대 매출을 이끈 건 공연 사업이다. 하이브의 공연 매출은 4509억원으로 전년(3591억원)보다 25.6% 증가했다. 지난해 하이브의 공연 횟수는...
[포토] 제로베이스원,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로 컴백 2025-02-24 16:47:58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첫 유닛곡...
[포토] 송가인, '가인;달'로 컴백 2025-02-11 16:32:39
가수 송가인이 11일 오후 서울 등촌동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4집 앨범 '가인;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타이틀곡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의 비극적 설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서정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정통 트로트의...
[포토] 송가인, '정규 4집 앨범으로 컴백' 2025-02-11 16:28:10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의 비극적 설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서정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정통 트로트의 정수를 만날 수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는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심수봉이...
'흑백요리사' 뛰어넘을 이븐의 새로운 맛…"칼군무 대신 자유분방하게" [종합] 2025-02-10 15:12:06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븐의 컴백은 지난해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이정현은 "투어나 여러 해외 공연을 하러 많이 다녔다"며 근황을 전하고는 "무대 매너나 퍼포먼스, 제스처 등을 더 공감되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그런 부분에서...
[포토] 이븐, '어깨 들썩여지는 흥겨운 음악으로 컴백' 2025-02-10 14:53:39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핫 메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HOT MESS'는 키치한 Vox Loop와 크런치한 기타가 어우러진 Pop Rock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떼창과 생동감 있는 사운드가 이븐만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리센느, '러블리한 모습으로 컴백' 2025-02-05 15:53:14
그룹 리센느(RESCENE)가 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Glow Up(글로우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low Up(글로우 업)'을 포함해 'CRASH(크래쉬)', 'Going on(고잉 온), 'In my lotion(인 마이...
온앤오프, 정규 2집 컴백 카운트다운…확고한 정체성 예고 2025-01-31 10:37:53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온앤오프는 3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 : 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컴백을 앞두고 인트로 필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콘셉트 클립과...
하이브 성장동력으로 부상하는 팬덤 플랫폼 ...'위버스' 이용자 1000만 눈앞 2025-01-23 15:56:33
13% 늘었다. 일본에선 투어 상품으로 나온 포토스티커 카드가, 미국과 중국에선 아티스트별 멤버십이 가장 많이 팔렸다. 디지털 상품 판매량은 340만개로 전년보다 24% 증가했다. 하이브 자회사인 위버스컴퍼니의 매출은 2021년 2394억원에서 2022년 3077억원, 2023년 3379억원으로 매년 증가했다. 올해 시장이 눈여겨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