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칵테일 만드는 로봇…두산로보틱스, 인천·김포공항 공급 2025-01-23 10:01:06
로봇이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음료 추출, 칵테일 쉐이킹, 컵 픽업 및 전달, 세척 등의 작업을 수행한다. 두산로보틱스 관계자는 "커피, 튀김, 누들에 이어 이번에 맥주 추출, 칵테일 제조에 이르기까지 협동 로봇을 활용한 F&B 설루션을 지속해 다각화함으로써 고객 확대에 주력해왔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신상잇슈] 농협홍삼 '튼튼쑥쑥 젤리'·노브랜드버거 '오징어 칠리치즈' 2024-12-14 07:00:03
▲ 오뚜기[007310]는 컵누들 참깨라면을 선보였다. 면은 일반 컵누들 제품과 마찬가지로 감자와 녹두 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고, 스프는 참깨라면 특유의 참기름 유성스프를 넣었다. 제품 열량은 용기당 140㎉다. ▲ 신세계푸드[031440]는 노브랜드 버거의 신메뉴 '오징어 칠리 치즈'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지속가능 제품 리뷰] 오뚜기, 시각장애인 편의 위해 전 제품 점자 표기 外 2024-12-05 06:00:36
상태다. 최근에는 볶음면과 컵누들류 제품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적용한 2개 조리물선 모두 음각 혹은 양각으로 표시하며 조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볶음면의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복작복작 조리물선’ 조리법으로 조리하거나 컵누들면을 섭취한 후 계란찜 등을 조리하는...
CJ제일제당, 컵우동 유럽 출시…美·中서도 누들 시장 공략 2024-12-02 17:29:46
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 컵 우동 제품 ‘비비고 우동’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아시안 푸드 인기가 높아지는 유럽에서 한국적인 맛을 더한 우동을 앞세워 누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비비고 우동은 불고기 맛, 떡볶이 맛 등 두 가지로 나왔다.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2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CJ제일제당, 유럽에 컵우동 출시…126조 글로벌 누들시장 공략 2024-12-02 09:51:06
CJ제일제당은 유럽 시장에 컵우동 제품인 ‘비비고 우동누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아시안푸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유럽에서 한국적인 맛을 더한 우동을 선보여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우동누들은 대표적인 K푸드의 맛인 불고기·떡볶이맛으로 출시됐으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2분 만에...
CJ제일제당, 126조원 글로벌 '누들' 시장 본격 공략 2024-12-02 09:13:14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컵우동 외에도 다양한 누들 제품을 전 세계 각국에 선보이고 있다. 각 시장의 소비자 선호도와 식문화를 고려해 볶음면·파스타·아시안 누들 등 각기 다른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를 사로잡고, 이를 발판으로 주변국으로 영토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최근에는 면 선호도가 높고 한국 대중문화가...
"갓 튀긴 진라면 맛보세요"…SSG닷컴, 대상·오뚜기와 기획전 2024-11-17 06:00:02
'한정수량 특가딜'도 진행한다. 종가 맛김치, 오뚜기 딤섬·컵누들, 청정원 스키피 땅콩버터 등의 상품이 준비돼있다. 또 '브랜드 페어링' 행사를 통해 종가 파김치(300g)와 오뚜기 짜슐랭(145g·5개입) 또는 종가 포기김치(900g)와 오뚜기 굿럭밥(210g·12입)을 같이 사면 최대 40% 추가 할인해준다....
오뚜기, '중량 1.6배' 빅컵누들 마라탕 출시 2024-08-07 08:46:18
컵누들 마라탕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뚜기[007310]는 기존 컵누들 마라탕의 중량을 1.6배로 늘린 '빅컵누들 마라탕'을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는 작년 10월 컵누들 마라탕을 출시했고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자 중량을 늘린 빅컵누들 마라탕을 추가로 선보이기로...
"간편식 잘 팔리네"…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쑥' 2024-08-01 10:18:47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제품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자사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다양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꾸준히 사랑받는 컵누들류 매출은 같은 기간 81%...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2024-08-01 09:49:25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가뿐한끼'와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제품을 갖춘 간편식 브랜드로, 상반기 매출이 180% 늘었다. 저칼로리 제품인 컵누들류 제품과 창립 제품인 카레 제품 매출은 각각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