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확실한 근무 기강, 육아하기 좋은 직장의 전제 조건이죠" 2024-08-01 17:26:26
지난달 30일 영유아 용품·패션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의 임이랑 대표(35)를 만나 건네받은 명함은 꽤 특이했다. 이름 석 자 옆에 두 아들의 엄마임을 자랑스럽게 써넣었다. e커머스(전자상거래)업체 마케터 경력 7년의 서울대 출신 스타트업 창업자로 명성을 얻었지만 정작 그가 내세우는 최고 이력은 ‘엄마’다. 근무지...
중기부, 지멘스와 스타트업 협력 강화…코니바이에린은 매출 300억원 돌파 [Geeks' Briefing] 2024-04-11 15:56:26
사 내외로 확대한다. 코니바이에린, 연 매출 300억원 돌파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2023년 연 매출 300억원을 넘겼다. 코니바이에린의 2023년 연 매출액은 317억원. 전년 대비 18% 성장한 수치다. 회사 설립 초기인 201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흑자를 기록 중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14%다....
단짝 친구 알려주고 식습관도 분석…유치원에 'AI 쌤' 떴다 [긱스] 2024-04-03 17:36:08
성장세도 가파르다. 아기띠로 유명한 코니바이에린은 2017년 설립 후 흑자를 계속 기록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는 출시 5년 만인 2022년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키즈 오디오테크 기업 코코지는 영유아 오디오 콘텐츠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를 판매하고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아이가 산만한 편이네요"…유치원에 뜬 '똑똑한 선생님' 정체 2024-04-03 08:05:25
유명한 코니바이에린은 2017년 설립 후 흑자를 계속 기록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는 출시 5년 만인 2022년에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코니바이에린는 최근 신제품을 내놨다. 신제품인 ‘듀얼 서포트 힙시트’는 엉덩이 패드와 등 패드 등 총 2개의 패드가 받쳐줘 아기를 안정적으로 안아줄 수...
카카오벤처스 사령탑에 김기준…샌드박스 IPO 주관사엔 삼성증권 [Geeks' Briefing] 2023-12-18 15:29:30
연구와 특허가 기반이다. 코니바이에린,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육아 용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이 ‘iF 디자인 어워드’ ‘IDEA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다고 발표했다. 독일에서 열린 iF 디자인 어워드에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대상을, 미국 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관하는...
저출산 시대 AI 플랫폼으로 '승부'…육아 스타트업의 변신 2023-12-05 16:10:32
선정되기도 했다. 코니바이에린은 아기 띠로 매출을 올리는 회사다. 천과 실로만 이뤄진 형태의 ‘코니아기띠’를 바탕으로 100여 개 국가에 제품을 판다. 턱받이, 유아 내복 등도 함께 생산하며 올해 매출은 3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스타트업 제제미미는 지난달 하나벤처스와 해시드로부터 25억원의 시리즈A...
사우디·베트남 동시 공략…K스타트업, 지구촌 속으로 [Geeks' Briefing] 2023-10-24 15:17:43
증가했다. '아기띠' 스타트업의 도약 스타트업 코니바이에린의 상반기 전체 매출 중 국내 매출 비중이 30%를 돌파했다. 코니바이에린은 '코니아기띠'로 이름을 알려 글로벌 100여 개국에 제품을 팔고 있었다. 지난해 연매출은 268억원이었다. 주로 해외에서 매출을 발생시킨 탓에, 국내 매출 비중은 20%...
투자 한 푼 안 받고 수백억 매출…'잭팟' 터진 스타트업 2023-02-06 18:04:53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인 코니바이에린도 외부 투자를 받아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대신 SNS 홍보 등을 통해 이름값을 높였다. 코니바이에린의 ‘코니 아기띠’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100만 개 이상 팔렸다. 대학생 필수 앱 에브리타임 운영사인 비누랩스 역시 투자를 받지 않고 빠르게 성장해온 스타트업으로 꼽힌다....
"투자 유치 0원, 매출 570억원"…이 스타트업들이 수익낸 비결 2023-02-03 10:09:39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인 코니바이에린도 외부 투자를 받아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대신 자체 SNS 홍보를 통해 이름값을 높였다. 코니바이에린의 아기띠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100만 개가 팔렸다. 에브리타임 운영사인 비누랩스 역시 투자를 받지 않고도 자체 플랫폼 광고와 제품 판매로 2019년 이후 매출을 연간 2배씩...
전세계 100만개 팔았다…'아기띠' 하나로 대박친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2-10-18 18:05:49
미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아기띠 업계의 혁신 코니바이에린,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코니아기띠’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7년 론칭된 이후 5년 만에 이룬 성과다. 코니아기띠는 자체 개발한 고탄력 4방 스판 원단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