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솔트 코롱(5만원대), 입생로랑 쿠션 파운데이션(2만원대), 샥즈 오픈런 블루투스 이어폰(13만원대)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7일 특가’에서는 버버리 브릿 쉬어 향수, GNC 밀크씨슬 등 인기 상품을 일주일간 최대 70% 할인한다. ‘겨울준비’ 코너에서는 어그 클래식 쇼트 2, 샤오미 미지아 대용량 가습기...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아틀리에 코롱 바디 케어 5종 세트를 포함한다. 가격은 30만1000원부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비우티풀(Bee-utiful) 페어몬트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도심 양봉으로 수확한 벌꿀로 만든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다. 제품은 허니 크림커피, 허니 비 케이크, 러스티 허니 칵테일, 진저 허니 피즈 칵테일로,...
영국 부티크 향수 '조말론 런던'…톰 하디의 매혹적인 향기가 온다 2024-06-26 16:15:14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코롱 인텐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런던을 중심으로 한 이 캠페인 필름은 톰 하디의 아버지 칩 하디가 각본을 맡았고, 세계적인 감독 에드워드 버거와 촬영 감독 제임스 프렌드, 작곡가 풀커 베르텔만 등을 통해 탄생했다. 해당 필름에는 황혼이 지는 런던을 중심으로 도시의 독특함과...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 수량이며 지난해 30초당 한 벌씩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 발행을...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드 코롱'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자주(JAJU)의 파자마는 지난해 총 30초당 1벌씩 팔렸다. 자주는 지난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총 100만여 장의 파자마를 판매했다. 이 기간 여성용 플리스 파자마를 비롯해 베러(better)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남성용 플란넬 체크 파자마, 키즈 보드라운 피치스킨 체크...
대한항공, 美 USA투데이 '10베스트 어워드' 3개 부문 순위권 2023-10-20 09:53:22
2.0' 좌석과 프랑스 명품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편의용품,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내식으로는 지난 3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국식 채식 메뉴'를 도입했고, 유명 소믈리에와 협력해 기내용 신규 와인 52종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계속 ...
조말론 런던, 헌츠맨 새빌 로우와 협업한 남성 항수 '헌츠맨 컬렉션' 2023-06-21 16:28:40
앤 그레이프프루트 코롱의 경우 ‘아침을 여는 차 한 잔의 활기차고 풍부한 아로마 향’을 구현한 제품이다. 자몽의 상큼함과 아쌈 차의 향이 어우러졌다. 여기에 마테에서 나오는 허브 향과 스파이시한 카다멈, 파출리의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버치 앤 블랙 페퍼 코롱은 후추와 자작나무 향의 미묘한 대조를 담았다. 블랙...
파크로쉬, ‘서머 풀’ 패키지 선봬…강원도 청정 자연 속 시원한 여름휴가 2023-06-21 12:00:02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 파라디 샤워 젤과 핸드&바디 로션 2종 세트, 조식 2인, 웰니스 주스 2잔,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이다. 여름 즐길 거리로 빼놓을 수 없는 아웃도어 수영은 파크로쉬 1층 아쿠아 클럽에서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스파에 방문하면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
로레알코리아 럭스 사업부, ‘공병 재활용 캠페인’ 8개 브랜드로 확대 운영 2023-04-28 09:00:10
아틀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발렌티노 뷰티 등 로레알 럭스 사업부의 8개 브랜드가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전개,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환경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각 브랜드는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을 백화점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에게 스탬프...
[게시판] 로레알코리아, 화장품 공병 수거해 재활용 캠페인 2023-04-28 08:53:57
뷰티, 아르마니 뷰티, 아틀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발렌티노 뷰티 등 8개 브랜드의 다 쓴 공병을 백화점 매장으로 가져오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거나 샘플을 제공한다. 수거한 공병은 재활용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업사이클한다. 지난해에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화장품 공병으로 벤치를 제작해 강남점 앞 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