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리어 패드’와 같은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화장품 기획까지 한다…'고마진' 뷰티에 힘주는 홈쇼핑 2024-11-04 14:52:09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화장품 기획으로까지 뷰티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GS샵도 인기 화장품 브랜드인 마녀공장과 지난 4월 신제품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22년에는 협력사 프롬바이오코스메틱과...
[인사] 신세계그룹 2024-10-30 10:46:35
부문 홍보담당 ▷김윤섭 전략지원본부 홍보1담당 ▷박종훈 경영전략실 관리팀장 ◎ 상무보 ▷유근종 이마트 SO기획담당 ▷곽대환 이마트 농산담당 ▷김상범 이마트 에브리데이사업부 상품담당 ▷홍준표 SSG닷컴 영업전략담당 ▷한남희 신세계프라퍼티 PM담당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자산운영담당 ▷송희동 신세계건설...
'신세계 장녀' 정유경, 9년 만에 회장 승진…계열분리 공식화(종합) 2024-10-30 10:33:32
겸 코스메틱잡화담당 △백지원 ㈜신세계 브랜드디자인담당 겸 백화점부문 비주얼전략TF ▲부사장 승진 △류제희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원본부장 ▲상무 승진 △정승원 ㈜신세계인터내셔날 Label1 총괄 △송재원 ㈜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패션담당 ▲부사장 승진 △이정철 ㈜신세계센트럴시티 개발본부장 ▲전무 승진...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데이셀(DAYCELL)(대표 박귀홍)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을 출시해 집중 케어에 힘을 실어 줄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지난 6월에는 세포라 온라인몰에서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실시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7주(10월 첫째주 기준)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큰 호응을 끌어냈다”며 “패션 부문에서 더 많은 사업 기회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예컨대 스포츠 채널 ESPN은 경쟁이 중요한 가치인데, 이걸 스토리텔링으로 잘 풀어낼 수 있는 파트너라면 충분히 협업 가능하다”고 했다. K뷰티에 대한 기대도 나타냈다. 첸 총괄은 “K뷰티는 한국 디즈니에서 가장 성장성이 큰...
"신세계인터, 3분기 실적 예상치 밑돌 전망…목표가↓"-NH 2024-09-23 08:00:11
부문의 경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0%와 45% 줄어든 976억원과 16억원으로 전망한다"며 "국내 소비심리 악화와 비우호적 날씨 등으로 패션 매출 타격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다. 또 "같은 기간 코스메틱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998억원과 42억원으로 수입과 자체 브랜드 매출 증가율이 플러스가...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LG생활건강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이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들이 현지화에 성공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 2,600여...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는 50여 개, 취급 상품은 350여 종에 달한다. VT코스메틱의 ‘리들샷’ 앰플 시리즈와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등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월 다이소에서 기초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토니모리는 2분기 매출이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