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 1000만원씩 버는데 폐업률 0%"…입소문 난 사업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4-29 07:00:09
때문이다. 창업 시장에서도 각광 받았다. 24시간 365일 무인으로 운영 가능한데다, 계절을 안 타기 때문이다. 어느새 한국을 넘어 태국과 중국에 K빨래방을 전파하고 있는 ‘워시엔조이’ 서경노 코리아런드리 대표(57)의 이야기다. Q. 자신의 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워시엔조이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57) 입니다....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성수동2가,아이템풀빌딩) ▷블루오션코리아(이상윤·10·코인유통업) 강남구 남부순환로365길 56 204호 (도곡동) ▷비욘드그래핀(나정수·10·정보처리시스템 및 정보서비스업)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207호 (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빛들(정주옥·0·...
편리한 세탁 서비스 새 시장 개척…'혁신·상생' 모두 잡은 크린토피아 2019-09-29 15:55:25
끊이지 않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 무인 코인빨래방 ‘코인워시 365’, 복합 브랜드 ‘크린토피아+코인워시’ 등 29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크린토피아의 성공에는 가맹본부의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마케팅의 ‘4P’ 전략으로 분석해볼...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시상식 2019-04-18 17:25:04
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제8회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k-csbi)’ 시상식이 18일 서울 소공로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6년 연속 수상한 adt캡스, 롯데하이마트, 파리바게뜨를 비롯해 신한 쏠(sol), 의성마늘소, 코인워시365 등 20개 기업 및 기관 브랜드가 고객감동브랜드로 선정됐다.
깐깐해진 소비자…'감동의 경험'이 브랜드 재구매로 이어진다 2019-04-17 17:31:32
부문에 코인워시 365 등이 새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객 감동을 이끌어내는 데 있어 소비자의 신념, 태도 등 개인적 특성과 행동 의도는 기업이 파악해야 할 과제다. 마케팅 활동 시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를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감동을 형성하는 과정이 중요하기 때문이다.소비자 심리...
크린토피아, 이불 빨래도 손쉽게 세탁·건조…24시간 무인운영 2019-04-17 17:22:00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코인워시365는 완전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에 상주해 근무하는 인원이 없어 1인 창업에 유리하며 투잡 운영도 가능하다. 또 휴일 및 심야에 운영할 수 있어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다.크린토피아는 지사 136개와 가맹점 2770개(2019년 4월...
독서실·편의점·코인노래방…2019 창업 키워드는 '무인화' 2018-12-30 15:38:23
‘무인화’다. 독서실, 편의점, 코인노래방, 빨래방 등의 브랜드가 이전보다 훨씬 크고 화려해진 전시관을 마련했다. 브랜드 수도 비약적으로 늘었다. 무인 빨래방만 해도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 화이트 365, 크린업24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등으로 대폭 늘어났다.무인 창업 아이템의 최대 강점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24시간 무인영업…세탁대행 서비스도 제공 2014-06-23 07:00:32
방식으로 점주 입장에서는 쏠쏠한 추가 수익원인 셈이다. 365일 24시간 무인 영업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최근 회사 측은 영세 미용실부터 회사, 어린이집 등 대량 세탁을 필요로 하는 곳까지 맞춤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체세탁 서비스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크린토피아를 찾는 고객층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