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상 바이럴이 확산되며 해외는 물론 국내 소비자 공략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스킨1004, 조선미녀, 마녀공장, 코스알엑스 등이 있다. 이들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제2의 K뷰티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 기존에는 해외 수출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국내 매출...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12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됐으며, 홍콩 명소와 함께 팝업스토어의 현장과 칵테일 제조과정을 담아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 총괄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해외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 요소를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소주가 전세계인의 대중 술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의 다양화 등...
2023 더피크챌린지, 65일 간의 대장정 마무리 2023-11-18 18:15:26
향해 끝까지 나아가는 근성을 길러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후원브랜드들은 청년의 브랜드이미지로 소비자들 마음속에 가치 있게 기억될 수 있도록 돕는 '청년을 주제로 한 코즈마케팅 프로젝트'다 2023 더피크챌린지는 ▲탑텐밸런스 ▲레모나 ▲글래드호텔 ▲쿤달 ▲장수막걸리 ▲고래사어묵...
"아이 사진으로 이모티콘 만든다"…육아 플랫폼 쑥쑥찰칵 20억 유치 [긱스] 2023-10-18 17:55:27
있다”며 “과도한 마케팅 없이도 건강하게 성장해 슈퍼앱으로 도약할 가능성이 큰 플랫폼”이라고 평가했다. 박미영 제제미미 대표는 “구독, 광고, 굿즈 판매 등 즉각 실현이 가능한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버추얼 유튜버(버튜버)의 방송을 돕는 플랫폼을 만드는 오버더핸드가...
2023 더피크챌린지 3회차 '레모나데이'…용문산에 모인 청년리더 2023-10-14 13:06:10
경험을 통해 근성을 길러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하는 브랜드들은 청년의 브랜드이미지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가치 있게 기억될 수 있도록 돕는 ‘청년을 주제로 한 코즈마케팅 프로젝트’다. ‘2023 더피크챌린지’는 △고래사어묵 △그라놀로지 △글래드호텔 △레모나 △보나쥬르 △장수막걸리 △쿤달...
2023 더피크챌린지 2회차 '그라놀로지 데이'…812m 천마산 정상에 도전 2023-10-07 12:37:54
끝까지 나가는 힘을 길러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원하는 브랜드들은 청년이라는 브랜드이미지를 소비자들이 마음속에 가치 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청년을 주제로 한 코즈마케팅 프로젝트'다. ‘2023 더피크챌린지’는 ▲탑텐밸런스 ▲레모나 ▲글래드호텔 ▲쿤달 ▲장수막걸리...
대박난 넷플릭스 드라마 뒤엔…알고 보니 '이 회사' 있었다 [인터뷰] 2023-07-29 18:32:16
확장하고 있다. 어떠한 포맷이든 기획·제작·마케팅할 수 있는 에스팀만의 인프라는 IP(지적재산) 경쟁 시대에서 막강한 경쟁력이 되고 있다. 2010년 에스팀에 입사해 현재 멀티미디어 제작 파트 믹스콘(mixcon)을 책임지고 있는 김영준 상무이사는 "과거에는 에스팀을 장윤주가 소속된 곳 정도로 아는 분들이 많았는데,...
콘센트릭스 CATALYST 코리아, 이커머스 사업 확장 `코즈 2.0` 출시 2023-03-01 09:00:00
유수 브랜드들의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고 있으며,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130개 이상의 고객사 및 125개 이상의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매일 고객 경험을 설계, 구축 및 실행하고 있다. 또한 콘센트릭스 CATALYST는 콘센트릭스에서 고객 경험 설계, 디지털 마케팅 및 이커머스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BTS 콘서트 무료라더니…"자일리톨을 몇 개나 샀는지 몰라요" 2022-10-02 07:21:00
부분 등에 있어 부산시 차원에서 책임지고 지원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민간 기업에 책임을 모두 전가한 상태"라고 평가했다. 서용구 숙명여대 경영학과 교수는 "코즈(cause) 마케팅을 보면 알 수 있듯 소비자들은 동의할만한 명분이 있으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한다"면서 "이번 행사에 BTS가 동원되는 것에 대한 명확한...
코즈볼 그룹-팀스토리, 메타버스 2.0 상용화 계약 체결 2022-07-27 15:56:25
가상 유니버스를 만들 계획이다. 코즈볼 캠퍼스는 팀스토리의 메타버스 2.0플랫폼을 상용화해 활용하는 국내 및 해외 첫 사례로써 이를 통해 코즈볼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더욱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전략을 펼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는 방침이다. 이로써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와 메타버스 플랫폼의 결합이 온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