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무슨 맛이냐" 혹평…'매운맛' 코카콜라 반년 만에 '쓴맛' 2024-09-25 10:44:15
언급된 바 없다. 이에 매체는 "앞서 코카콜라 측은 스파이스 맛 콜라를 영구적인 맛으로 홍보했다"며 "실제 음료가 매운맛(spicy)과 거리가 멀다는 점 등 제품에 대한 인식 부족과 혼란스러운 맛이 저조한 판매로 이어졌을 가능성이 크다"고 짚었다. 외신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스파이스 맛 콜라 외에도 2020년 출시된 체리...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코카콜라맛'·SPC삼립 '잭슨피자' 선봬 2024-09-14 07:00:14
협업한 한정판 신제품 '오레오 코카콜라맛'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코카콜라 맛이 나는 쿠키에 톡톡 터지는 사탕이 박혀 있어 씹을 때마다 탄산음료 같은 식감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새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내놨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지난해 주요 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96.1%…1년새 0.6%p ↑(종합) 2024-09-11 11:07:38
뒤를 이었다. 10만t 미만 기업 중에서는 엘앤에프(100%), 현대엘리베이터(99.5%), 롯데칠성음료(98.9%), 코카콜라음료(98.8%), 하이트진로(98.8%) 등의 재활용률이 높았다. 반대로 폐기물 발생량 10만t 이상 기업 중에서는 고려아연(25.9%), 한솔제지(29.7%), 한화솔루션(41.5%), LG화학(62.6%), CJ제일제당(70.6%) 순으로...
지난해 주요 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96.1% 2024-09-11 06:13:04
이었다. 10만t 미만 기업 중에서는 엘앤에프(100%), 현대엘리베이터(99.5%), 롯데칠성음료(98.9%), 코카콜라음료(98.8%), 하이트진로(98.8%) 등의 재활용률이 높았다. 반대로 폐기물 발생량 10만t 이상 기업 중에서 재활용률이 낮은 곳은 한솔제지(29.7%), 한화솔루션(41.5%), LG화학(62.6%), CJ제일제당(70.6%) 등 순인...
지난해 주요 대기업 폐기물 재활용률 96.1%…1년새 0.6%p ↑ 2024-09-11 06:01:00
엘앤에프(100%), 현대엘리베이터(99.5%), 롯데칠성음료(98.9%), 코카콜라음료(98.8%), 하이트진로(98.8%) 등의 재활용률이 높았다. 반대로 폐기물 발생량 10만t 이상 기업 중에서 재활용률이 낮은 곳은 영풍그룹 비철금속제련회사인 고려아연으로 조사됐다. 고려아연은 지난해 폐기물 발생량 10만28t 중 2만5천944t을...
인구 120만 아프리카 소국 에스와티니가 中 짜증나게하는 이유는 2024-09-05 15:26:46
유명하며 최대 수출품은 설탕과 코카콜라 같은 탄산음료에 사용되는 농축물이다. 아프리카에 남은 마지막 절대 군주국인 에스와티니는 정당을 금지하고 민주 활동가들을 탄압해 시민 단체로부터 비판받는다. 블룸버그는 "음스와티 3세의 행정부는 대만에 등을 돌릴 것이라는 어떠한 징후도 보이지 않고 있으며 지금까지...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2024-09-04 08:21:12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코카콜라는 '암바사 제로 바이(by) 환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1984년 국내 시장에 출시된 밀크 탄산음료 암바사의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은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45㎖ 캔 한 종으로 나왔다....
울릉도 생수 '울림워터' 연말부터 정식 판매 2024-09-01 10:30:37
울림워터'가 올해 연말부터 정식 판매된다. 코카콜라음료는 울림워터 출시에 앞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면서 1일 이같이 밝혔다. 코카콜라음료는 이달부터 국내 5성급 호텔 객실과 백화점 VIP라운지에서 올림워터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051900]과 경북 울릉군의 합작회사인 울릉샘물...
“더 이상 못 버텨”…‘콜라·김치·케첩’ 추석 전 다 올린다 2024-08-30 18:11:36
자회사 코카콜라음료에서 생산하는 제품 가격은 다음 달부터 평균 5% 정도 오르고, 대상의 종가집 포장김치 제품은 최대 12%, 오뚜기 케첩과 짜장 소스 가격도 각각 10%씩 인상됩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제품을 리뉴얼하면서 가격을 14% 올렸습니다. 식품업체들이 통상적으로 추석을 앞두고는 정부의 눈치를 보느라...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린다. 대표 제품인 코카콜라 캔 350㎖는 2000원에서 2100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