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거니 받거니…푸틴·김정은, '동물선물' 함의는 2024-11-24 07:04:01
사자 1마리 불곰 2마리, 야크 2마리와 코카투(앵무새)·꿩·원앙 등 70여마리의 동물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들 동물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지시로 모스크바 동물원에서 평양 중앙동물원으로 이전됐다. 러시아 천연자원부는 "푸틴 대통령이 북한인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러시아가 북한에 동물을 보낸 ...
푸틴, 北 평양동물원에 사자·불곰 등 70여마리 선물 2024-11-20 22:35:19
흰 코카투(앵무새) 5마리, 다양한 종의 꿩 25마리, 원앙 40마리가 북한의 동물원에서 살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즐로프 장관은 러시아가 북한에 암사자, 곰, 야크를 북한에 보내는 것은 처음이라고 강조했다. 모스크바 동물원 대표단은 지난 4월 북한을 방문해 중앙동물원에 독수리 등 동물들을 기증한 바 있다. 그는...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미디어아트 콘텐츠기업 이지위드가 코카-콜라사가 후원사로 참여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디지털 샹들리에 매체를 활용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형상화한 K-Wave 키네틱 쇼를 연출하며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했다. 2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K-WAVE...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2:37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음료병을 다시 음료병으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1:08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파워에이드,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8:59:47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안효섭 모델로 기용한 조지아, 브랜드 새단장 2024-03-13 16:48:19
코카-콜라사는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지아는 이의 일환으로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기용하고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이와 함께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Today)’...
한국 코카-콜라, 환경부·식약처 등과 투명 페트병 순환체계 구축 '맞손' 2023-05-23 17:40:03
한국 코카-콜라는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돌아올 수 있는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확대를 위해 정부 부처와 기관, 기업 간의 공동 노력을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 코카-콜라와 주무부처인 환경부, 식품의약품안전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