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0만원짜리 몽클레르, 떨이로 샀어요"…인기 폭발 2025-02-09 18:33:00
할인해서 파는 매장의 한 형태다. 신세계백화점 팩토리스토어는 발렌시아가, 에르노, 스톤아일랜드, 몽클레르 등 럭셔리 브랜드와 컨템포러리(준명품) 브랜드가 주력 상품이다. 초기 판매가 150만원인 몽클레르 스웨트셔츠를 3분의 1 수준인 49만원에 판매하는 식이다. 퍼 코트 등 수백만원짜리 이월제품은 할인율이 90%에...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옷. 패딩부터 코트, 스웨터, 반다나, 파자마, 레인코트까지 펫 패션엔 없는 게 없다. 사람이 들고 다니는 명품이 그렇듯, 펫을 위한 명품도 ‘숨은 디테일’에 한 끗 차이가 있다. 에르메스 펫 라인업이 대표적이다. 세계 곳곳에 있는 에르메스 소속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수놓아 제품을 완성한다. 에르메스의 시그니처인...
딸기 뷔페·칵테일·빙수… 이번 주말에는 '딸기 파티'하러 호텔로 2025-01-10 14:59:07
와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만8000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모모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에 딸기 샌드위치, 딸기 딥, 딸기 스콘, 딸기 티라미수, 판나코타...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된다. 코트, 패딩 같이 고가 의류 매출이 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겨울은 11월부터 비교적 온난한 날씨를 보이면서 소위 ‘옷 장사를 공쳤다’는 얘기가 나온다. 8일 통계청 가계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3분기 가구당 월평균 소비지출(290만7000원) 중 의류·신발 지출은 1년 전보다 1.6% 감소한 11만4000원으로...
백화점 30% 세일 외면하는 소비자…'5000원 후드티' 사려고 줄선다 2024-12-11 17:44:32
관계자는 “날씨마저 춥지 않아 패딩과 코트 같은 고가 상품 판매량이 기대만큼 올라오지 않고 있다”며 “재고가 쌓이면서 입점 패션 브랜드가 언제부터 할인 폭을 확대할지 눈치를 보는 상황”이라고 했다. 증권가에선 신세계뿐 아니라 롯데, 현대 등 다른 주요 백화점도 4분기 매출이 감소세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한다....
오사카·교토 대신 '후쿠이' 어때요? 2024-11-04 17:41:29
지난 3월에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후쿠이가 문을 열었다. 호텔은 일본 내 일곱 번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이자, 후쿠이에 위치한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이다. 호텔은 바닷가가 내려다보이는 해안 절벽과 아름다운 삼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도심에 자리 잡고 있다. 동시에 뛰...
KCC, '숲으로 플렉스' 등 친환경 도료로 인테리어 선도 2024-10-09 16:05:00
파 환자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반려동물 제품 인증도 취득했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도 안심할 수 있다. 종류는 다양하다. ‘숲으로 원코트’는 건축물 내부 벽체에 1회 도장만으로 페인트 시공이 가능한 친환경 수성 페인트다. 1회 도장만으로도 99.9% 이상 벽면이 은폐되기 때문에...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코트에는 군고구마, 붕어빵 등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한국 먹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K-푸드의 간판인 라면도 30여종을 구비해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세븐일레븐은 동대문던던점을 시작으로 패션·뷰티 특화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지원본부장은 "동대문던던점은 편의점을...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애슐리퀸즈의 메뉴 200여 종을 즉석식품 형태로 파는 ‘델리 바이 애슐리’를 지하 1층에 들였다. 싼값에 점심을 해결하려는 직장인이 대거 몰리면서 지난 4~7월 강서점에서 델리를 구매한 2030세대 고객은 작년 대비 154% 늘었다. 재구매율도 세 배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마트도 가성비 푸드코트를 앞세워 직장인 고객을...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애슐리퀸즈의 메뉴 200여 종을 즉석식품 형태로 파는 ‘델리 바이 애슐리’를 지하 1층에 들였다. 싼값에 점심을 해결하려는 직장인이 대거 몰리면서 지난 4~7월 강서점에서 델리를 구매한 2030세대 고객은 작년 대비 154% 늘었다. 재구매율도 세 배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마트도 가성비 푸드코트를 앞세워 직장인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