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래그십 SUV의 기준…렉서스코리아, '디 올 뉴 LX 700h' 사전 계약 2025-02-17 08:59:28
렉서스코리아는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디 올 뉴 LX 700h(The All-New LX 700h)'를 공식 출시하고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월 17일 출시 예정인 디 올 뉴 LX 700h는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Effortless and Refined on Any...
韓시장 공들이는 포르쉐, 성수에 '아시아 최대' 서비스센터 오픈 2025-02-13 00:00:01
리테일 콘셉트의 포르쉐 스튜디오 한남을 포함, 포르쉐 서비스 센터 제주 등 신규 오픈 및 리노베이션을 단계적으로 진행하며 2030년까지 네트워크를 두 배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포르쉐 E-모빌리티 전략‘의 일환으로 충전 인프라 및 BEV 전용 시설도 더욱 확대한다. 고객에게 매력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K방산 ETF' 뉴욕증시 상장 2025-02-06 17:27:29
현대로템 등 국내 방위산업 기업으로 구성된 ‘PLUS 코리아 디펜스 인더스트리 인덱스’(KDEF) 상장지수펀드(ETF)가 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됐다. 지난해 10월 한화자산운용이 현지 운용사인 익스체인지트레이디드콘셉트(ETC)와 협업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상장 신청서를 제출한 지 약 4개월 만이다....
'한일 보이그룹' 카자그루, 싱글 발매로 2025년 활동 포문 2025-01-31 14:50:14
소니뮤직재팬과 소니뮤직코리아의 합작 보이그룹 카자그루(KJRGL)가 2025년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카자그루는 지난 29일 일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제너레이션 클라우드(Generation_Cloud)'를 발매했다. '제너레이션 클라우드'는 전작 앨범들의 콘셉트였던 '우리가...
BMW·벤츠 다음은 누구냐…볼보·테슬라·아우디 '빅3 전쟁' 2025-01-21 16:09:13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중심의 전시장 콘셉트에서 접근성을 강화한 친근한 시티몰 전시장 형태로 변화한다는 것이다. 올해 신차 전시장도 32개에서 35개로 늘릴 예정이다. 클로티 사장은 “한국은 아우디에 중요한 글로벌 톱10 시장”이라며 “올해를 혁신과 재도약의 해로 삼아 한국 시장에 더 많은 투자를 감행해 아우디...
오리온 마켓오 ‘오!그래놀라’, 국제 품평회서 ‘3스타’ 획득 2025-01-20 17:09:57
자연 원물 그대로의 건강한 맛을 담은 식사 대용식 콘셉트로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량이 2000만 봉을 돌파하는 등 그래놀라 시장의 성장과 확대를 이끌고 있다. 해외에서도 지난해 9월부터 중국 내 프리미엄 마트 올레(OLE)를 비롯해 코스트코, 허마센셩 등 대형 유통채널에 판매를 개시하며 K-그래놀라의 대표 주자로 떠오...
젊은 인구 몰리는 수도권 서북부 검단·신검단…2027년까지 대규모 테마파크 개발 예정 2025-01-17 16:00:01
개발을 하는 곳으로, 문화와 여가를 결합한 리조트 도시 콘셉트로 개발되고 있다. 신검단 로열파크씨티의 개발 규모는 123만 평, 주택은 아파트를 포함해 3만 6500세대로 총 3단계에 걸쳐 조성된다. 이미 1단계 사업은 4805세대(신검단 로열파크씨티I)로 입주를 마쳤다. 현재는 2단계 사업이 진행 중이다. 공원 등 기반시설...
'홍김동전'부터 성시경·추성훈…넷플릭스, 2월 예능대전 예고 [이슈+] 2025-01-14 10:10:41
추천 맛집을 공유한다는 콘셉트다. 실제로도 미식가로 알려진 마츠시게 유타카는 '고독한 미식가' 속 진짜 맛집뿐 아니라 그의 단골 가게 등을 성시경에게 추천할 것으로 알려졌고, 성시경도 마츠시게 유타카에게 한국의 맛집을 소개할 것으로 전해지면서 어떤 맛집이 공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넷플릭스...
아우디코리아, 올해 신차 16종 투입한다…韓 진출 후 가장 많아(종합) 2025-01-13 16:31:54
강화할 계획을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고객 구매 행동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딜러 네트워크를 유연하게 조정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콘셉트의 전시장을 시티몰 전시장 형태로 전환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올해 신차 전시장은 기존 33개에서 35개로 늘어난다. 서비스센터도...
아우디 '칼 갈았다'…"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은 신차 출시" 2025-01-13 16:00:09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지난해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와 구매행동 변화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에 주력했다고 소개했다. 지속가능한 네트워크를 위한 최적화 작업, 시티몰 콘셉트 판매 네트워크 확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등을 꼽았으며 "온·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