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식회사 페퍼앤솔트, 뷰컴즈와 협업...웹툰 '지금 거신 전화는' 스페셜 굿즈 출시 2024-11-21 13:25:24
선호할 만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굿즈의 가치를 더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페퍼앤솔트 김용희 본부장은 “페퍼앤솔트는 2023~2024년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웹툰 창업기업 육성 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K-웹툰의 2차 저작권 시장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및...
SK에코플랜트, 상생협력 우수사례 '윈윈 아너스' 선정 2024-11-20 14:30:33
오픈 콜라보레이션’ 등 다수의 개방형 공모전 및 상생 플랫폼을 주관하며 혁신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을 발굴하고, 발굴한 기업들과 공공·학술·투자기관 간 연계까지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부터 2023년까지 8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에 선정되기도 했다. 정태수 SK에코플랜트...
돈룩업, 지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신곡 테마 프레임·포토부스 공개 2024-11-20 09:00:09
포토부스 브랜드 돈룩업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0일 돈룩업에 따르면 지드래곤의 신곡 ‘POWER’를 테마로 한 네컷사진 프레임을 전국 돈룩업 매장에서 만날 수 있고, 12개 주요 지점에서는 ‘POWER’ 뮤직비디오 속 포토 부스를 그대로 재현한 일명 ‘POWERBOOTH’를 운영한다. 프레임과 포토부스는 지난...
"생애 첫 펜디는 밀크티로"…음료라도 명품 마시겠다는 MZ들 2024-11-19 09:25:47
인상을 남긴 비결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와의 콜라보레이션 덕분이었다. 헤이티는 중국 대표 SNS 웨이보(weibo)에서 사전 마케팅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이후 펜디와 헤이티의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음료수 컵, 마그넷, 에코백 그리고 디저트 메뉴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늘 쉽게 구매할 수 있던 밀크티였지만...
최재혁, 제네바 콩쿠르 우승에 이어 BBC 프롬스 코리아 포디움에 올라 2024-11-14 11:01:10
등 현대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예술 분야와 콜라보레이션하는 특별한 공연을 선사한다. 또한, 제네바 국제콩쿠르 작곡 부문 역사상 최연소(23세) 우승을 한 최재혁의 ‘클라리넷 협주곡 (앙상블 버전)’이 그의 지휘로 아시아 초연된다. 앙상블블랭크는 2015년 지휘자 최재혁 음악감독을 중심으로 창단된 이래 획기적인 무대...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왔다.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임레온도르(Aime Leon Dore)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조 프레쉬굿즈(Joe Freshgoods) 등 뉴발란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사실상 기대 이상 실적 낸 시프트업…"중국 '니케' 출시 기대" [종목+] 2024-11-13 07:54:07
연구원은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신규·복귀 유저가 유입돼 안정적으로 트래픽을 유지하고 있지만, 3종 픽업으로 인한 피로도 상승, 외형 스킨 판매 부진 영향으로 아쉬운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다만 현재 진행 중인 승리의여신:니케 출시 2주년 이벤트의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 연구원은 “신규...
지놈앤컴퍼니, '라이즈 콜라보' 유이크 스팟 패치 사전 예약 판매 2024-11-11 09:30:27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바이옴 레미디 카밍 스팟 패치’를 출시하며 오는 1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놈앤컴퍼니는 최근 트러블 패치가 잘파(Z세대와 알파세대의 합성어) 세대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유이크 전속모델 라이즈가 만든 캐릭터를 활용한 스팟 패치를 선보였다고...
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게임2 협업 쇼룸…티저 영상도 2024-11-11 09:23:07
더 뉴 스포티지 콜라보레이션(협업) 마케팅 캠페인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는 오는 15일부터 열흘간 서울 성동구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전시실)을 연다. 방문객은 스탬프 미션, 기념사진 촬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등을 통해 더 뉴 스포티지의 기능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 입은 빼빼로 완판 행진…지난해보다 매출 20% ‘껑충’ 2024-11-08 11:15:08
공간도 운영한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스낵팀장은 “빼빼로데이 기획상품은 매년 빼빼로데이 매출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효자상품으로 올해는 기존에 시도한 적 없는 파격적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담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올해 빼빼로데이는 지난해 주말이었던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요일지수가 좋은 월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