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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콜센터품질 이동통신 부문 10년 연속 '최우수' 2025-01-23 09:08:01
콜센터품질 이동통신 부문 10년 연속 '최우수'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이동통신 부문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54개 업종, 217개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오텍캐리어, KSQI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2024-11-19 15:26:41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신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콜센터의 현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2004년부터 매년 서비스품질 지수(KSQI)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2024-09-26 09:43:07
[게시판]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 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 조사는 올해 총 65개 업종 273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초고속인터넷·IPTV 업종 기업 중에서는 '우수 기업'...
SR,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2024-09-25 14:57:07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SR은 지난해 고객센터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재설계하고,...
에스알,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4-09-25 14:32:22
에스알(SR)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CQI) 조사 결과 2024년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CQI는 고객만족도와 전화 모니터링 조사 방법을 이용해 친절성, 적극성 등 총 8개 항목을 중심으로 서비스품질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이다....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2024-09-25 10:00:01
삼성·LG전자,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AI 도입 눈길(종합)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가 상담 서비스에 인공지능(AI)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나란히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첫 KS-CQI...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6년 연속 선정 2024-09-25 08:50:44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품질 최우수 기업 6년 연속 선정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2012년 첫 조사가 실시된 이래 누적 12회, 2019년부터 6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인테리어 계약부터 시공·사후서비스까지…"철저한 품질 관리, 안심하세요" 2024-09-19 16:14:10
있다. 콜센터 상담사들은 정기적인 인테리어 제품·시공·CS 관련 교육을 받고 있다. 서비스 엔지니어(SE)와 함께하는 제품 이론과 실제 적용 사례 학습 과정에도 참여하는 등 더욱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LX하우시스는 지난해까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3년...
GM, 국내 인프라 투자 총력전…"고객 접점 넓혀 미래 기반 다진다" 2024-08-27 15:59:29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7월에는 ‘2024 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애프터마켓 시장에도 투자 한국GM은 국내 시장에서 애프터마켓 사업에도 적극 투자에 나서고...
GM 한국사업장, 올해 KSQI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 2024-07-24 10:09:10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사후서비스(AS)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고객 접점 조사는 고객과 직접 대면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는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