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 예술 수도' 서울의 심장이 뛴다 2024-08-29 18:54:39
드 코메르스-피노 컬렉션 미술관이 ‘소장품의 초상: 피노 컬렉션 선별작’으로 찾아온다. 9월 4일 개막하는 이 전시는 2011년 아시아에서 처음 피노 컬렉션이 소개된 이후 1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전시다. 한국 미술 1번지 - 삼청동 성북동 평창동 지난 3년간 해외 화랑들이 압구정, 신사, 청담 등 강남권에 앞다퉈 지점을...
혈당측정기 덱스콤, 어닝쇼크로 시간외 거래서 40% 뚝 2024-07-26 12:33:34
등을 만드는 의료기기 업체다. CGM은 피를 뽑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로 당뇨 관리를 패러다임을 바꾼 혁신적인 의료기기로 평가받는다. 실적 발표에서 케빈 세이어 덱스콤 최고경영자(CEO)는 회사 영업팀의 구조조정, 예상보다 적은 신규 고객, 사용자당 수익 감소 등을 어려움의 원인으로...
[웰니스]잘 자고, 잘 쉬는 일을 사명처럼 2024-05-27 14:30:20
풍기 피자와 케일, 아몬드, 파인애플, 사과를 넣은 비타민 주스는 재료 본연의 풍미가 잘 전해져 눈과 입이 즐겁다.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석식은 오후 6시~9시)까지 여유롭게 아침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파크키친은 지역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웰니스 메뉴들로 사랑받는다. 톡톡 터지는 식감과 쫄깃함이 매력적인 정선...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피(Shopee)와 토코피디아(Tokopedia)에 천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선크림'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1위 온라인 쇼핑몰로, 월평균 방문자 수는 1억3,000만여명에 달한다....
미 증시, 빅테크 실적 주시 속 3대지수 반등-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2-02 08:40:55
에어'와 미국 기업 덱스콤의 'G7' 등 2개의 CGM(연속 혈당측정기) 센서와 간편하게 연동이 가능 #아이센스 #펩트론 #인벤티지랩 #동운아나텍 5) '샤오미 비켜' 삼성폰, 5년 만에 인도 시장 1위 탈환 - 2일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카날리스와 카운터포인트리서치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인도 내...
"하녀와 결혼 할래요"…아들 폭탄 선언에 뒷목 잡은 부모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01-13 14:01:40
말이야!” 이렇게 피사로에게 방문판매를 시킨 적도 있었지요. 물론 이런 방법을 써도 그림이 팔리지는 않았습니다. 한 점도 못 팔고 돌아온 피사로가 의기소침해져서 아들에게 물어본 적도 있었습니다. “너네 엄마는 그림이 진짜 팔릴 거라고 생각해서 나를 보낸 걸까?”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도 피사로의 집에서는 항상...
비대면 헬스케어 시장 뜨거워진다…KT·카카오 서비스 출시 2023-08-07 07:00:07
출시를 앞두고 있다. 미국 헬스케어 기업 '덱스콤', 국내 바이오센서 기업 아이센스[099190] 등과 협업해 연속혈당측정기(CGM)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달받는 것이 특징이다. 연속혈당측정기는 기존 자가혈당측정기(BGM)와 달리 피를 뽑지 않고도 몸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혈당 수치를 측정할 수 있어 당뇨 환자를...
‘밤에 피는 꽃’ 이종원, 무더운 날씨도 잊게 만든 산뜻+청량 광고 비하인드 2023-07-24 12:40:12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통해 돌아온다. ‘밤에 피는 꽃’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 극 중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 역으로 분한 이종원이 조여화 역의 이하늬와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더욱...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7216억원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으로 커졌다. 2025년엔...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9년 7216억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 2025년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연간 15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