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7세 조기입학·힐러리 후배…'엄친아'에 나타난 진짜 '엄친딸' [인터뷰+] 2024-10-09 06:00:19
단숨에 주목받았지만, 심소영은 tvN 'SNL코리아' 크루부터 크고 작은 작품을 마다하지 않고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연기에 진심인 심소영은 "답이 너무나 다양해 오히려 없는 연기가 너무 매력있다"면서 앞으로도 연기자로 남고 싶다고 했다. "'이 길이 맞나', '바꿔야하나' 물음표가 생길...
13년째 맥주시장 1위…오비맥주 '카스' 점유율 44% 달해 2024-08-21 10:22:47
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점유율은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해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가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3.4%로, 전체 맥주 브랜드...
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가정시장 44% 점유…13년째 1위 2024-08-21 09:09:37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6월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0%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점유율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했고,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는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3.4%로, 전체 맥주 브랜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휴가는 호텔에서 시원하게, 저렴하게 2024-08-05 18:21:43
도심형 카트장 제이원카트클럽 입장권을 제공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쿨 썸머 수(水)플래시' 세일 레고랜드 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쿨 썸머 수(水)플래시 세일'을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는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은 40%, 연간 이용권은...
티메프 쇼크에 공연계도 '불똥'..."관람은 진행" 2024-07-31 15:23:30
쿨 페스티벌, S2O 코리아 등 대형 음악 축제 티켓을 판매한 기획사 비이피씨탄젠트는 정산 지연 사태로 10억원이 넘게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성 비이피씨탄젠트 대표는 "전체 티켓의 25∼30%를 위메프를 통해 판매했다"며 "위메프와 신뢰 관계가 있었는데, 정산 지연 문제가 불거진 뒤로 상황이 달라졌다"고...
오피스디포, 2024 KBO 올스타전 장외 행사 성황리 마무리 2024-07-08 15:00:38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조준)가 인천 SSG 랜더스필드 광장 팬 페스트존 부스에서 지난 5~6일 양일간 진행된 2024 KBO 올스타전 장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오피스디포 부스에 방문한 야구팬들을 위해 100% 당첨 룰렛 게임을 통해 미니선풍기, 쿨토시, 스케치북과 매직, 물티슈, 종이썬캡 등...
모빌원, 출범 50주년 맞았다 2024-06-28 10:01:34
-데이비드 쿨사드와 협업한 영상 공개 엑손모빌의 국내 윤활유 사업법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모빌원 브랜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고 28일 밝혔다. 珦?성과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보여주는 각종 하이라이트도 포함했다. 모빌원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진짜 큰일 났습니다"…임영웅, 걱정 쏟아낸 이유가 [연계소문] 2024-06-23 16:56:50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는 9만여명이 몰렸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현장은 7만여명이 찾았다.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관객수는 4만명이었다. 페스티벌 인기는 3분기까지 이어진다. 내달 '워터밤 서울 2024', '청춘썸머나잇', 'S2O KOREA', '해브어...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2024 코리아 컬렉션 출시 2024-06-18 09:17:56
뛰어난 초경량 및 UV 차단 원단과 스테이쿨 땀 흡수 밴드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한 라운드를 책임진다. 비색 브림(챙)과 후면, 측면에 부착된 태극기, 단청 무늬 라벨, 챙 내부의 전통 패턴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코리아 컬렉션만의 디자인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코리아 컬렉션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볼 마커 세트는 두...
스타벅스-NCT 협업상품 '인기'…"출시 첫날 일부 품절" 2024-05-30 09:48:36
스타벅스 코리아는 그룹 NCT와 협업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NCT와 손잡고 만든 한정 음료와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이날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0시부터 판매가 시작됐는데, 오픈 전부터 접속량이 폭증해 '접속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