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다양한 큐레이션이 모인 빌리지'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단순히 많은 상품을 진열하기보다는 글로벌 MZ세대의 소비 특성을 기반으로 최신 K뷰티 트렌드를 큐레이션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매장 경험을 극대화하고, 협력사 및 고객과 소통 가능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올리브영N 성수에는 카테고리별 12개...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매장 콘셉트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과 새로운 상품 큐레이션에 방점을 뒀다. 1층엔 전시형 체험 공간인 ‘트렌드 파운틴’과 팝업 쇼룸 등이 들어선다. 2층에선 K팝 등 K컬처를 만끽할 수 있다. 국내외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관련 상품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 형태의 향수 체험 및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 공간...
천안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1104가구 2024-11-21 17:24:40
강화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과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된다. 냉·온탕 사우나,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필라테스 시설, 남녀 독서실, 1인 독서실 등도 들어선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꾸민다. 테마 조경으로는 수목과 휴게 시설물이 어우러지는 엘리시안 가든이 조성된다. 커뮤니티...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이 매장의 핵심은 ‘큐레이션’(다른 사람이 만들어놓은 콘텐츠를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배포하는 일)이다. 고객에게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큐레이션한다. 1층 간식 매장에 들어선 간식까지 올리브영이 테마별로 큐레이션했다. 또 다른 특징은 ‘체험’이다.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상품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매장으로 꾸려졌다.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 관계(Network) 등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제곱(N)’으로 표현했다. 올리브영은 ‘혁신매장’ 1호가 들어설 장소로 성수동을 낙점했다. 각종...
GS건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견본주택 22일 개관 2024-11-21 09:36:31
커뮤니티 시설로는 대형서점 큐레이션 도서관을 비롯해 게스트하우스가 도입된다. 냉·온탕이 함께 구성되는 사우나,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GDR), 필라테스 시설, 남여 독서실, 1인 독서실, 카페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를 구성한다. 테마 조경으로는 수목과 휴게 시설물이 어우러지는...
노후주택 많은 평촌에 2700가구 '랜드마크' 2024-11-20 17:55:50
주택형별로 안방 드레스룸, 수납공간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GS건설의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자이안’에는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탁구장 등 운동시설을 넣는다. 교보문고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은 도서관을 포함해 독서실, 임대형 스튜디오, 창고, 키즈카페, 사우나,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등을...
VIP만 쇼핑할 수 있는 앱…신세계百, 럭셔리 마케팅 강화 2024-11-19 17:16:09
수 있는 큐레이션 플랫폼을 내놨다. 발렛파킹, 전용 라운지 등 오프라인 서비스에 집중됐던 VIP 혜택을 온라인으로까지 확장한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앱 내에 VIP 전용 채널인 '더 쇼케이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신세계백화점측은 이 서비스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폴스타4 시승 특별하게"…신세계 백화점 VIP 전용 플랫폼 입점 2024-11-19 11:20:43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인 '더 쇼케이스'에 최초로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대를 대변하고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지속할 수 있는 럭셔리를 지향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100%...
"우리도 껴줘요" 명품 200여곳 몰리더니…프라다도 '입점' 2024-11-18 16:10:58
서비스가 가진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특별한 프라다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럭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프라다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한다. 럭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서비스로 사용자들이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럭셔리 브랜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