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편식을 수제맥주와 함께"…CJ제일제당, 야식박스 배송서비스 시작 2018-03-30 17:04:03
맥주맛 무(無)알코올 음료와 크래프트(수제) 맥주로 구분해 ‘푸디’와 ‘비어홀릭’ 두 가지 옵션으로 서비스됩니다. 푸디 상품은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돼, 1회 2만원에 제공됩니다. 비어홀릭은 벨루가에서 엄선한 크래프트 맥주 4병과 고메 2종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월 1회 기준으로 3만원,...
판 커진 헬스·뷰티숍…이마트, 올리브영에 도전 2017-03-02 18:19:12
크래프트홀릭 인형 등 생활용품을 강화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이날 gs왓슨스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왓슨스와의 협력 때문에 의사결정이 느리던 한계가 극복됐다”며 “미래 먹거리 사업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쿠션 받으려고 던킨도너츠 먹어요" 2016-12-12 19:16:09
크래프트홀릭 제품 1주간 던킨 매출 30% 올라 스타벅스는 사은품 전담팀도 [ 강영연 기자 ] 던킨도너츠는 지난달 25일부터 도넛 등 제품을 구입하면 일본 인테리어 브랜드인 크래프트홀릭의 쿠션(사진)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열었다. 1만2000원어치 이상을 구입하면 5만원대 쿠션을 4900원에 판매했다. 쿠션은 판매 2주일...
매출증대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까지…잘만든 사은품 하나, 열 신상품 안부럽다 2016-12-12 15:33:13
12월부터 일본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크래프트홀릭의 국내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대교와 협상에 들어갔다. 2016년 연말 사은품으로 크래프트홀릭을 사용하기 위해서였다. 협상은 순탄치 않았다. 크래프트홀릭은 고급브랜드로 알려져 있기 ?문에 사은품으로 판매하는 것에 부정적이었다. 비알코리아는 상대적으로 한국에선...
매장 설계도 다시 그리는 '롭스' 2016-11-27 19:52:01
설치한 ‘크래프트홀릭’ 매대도 당초 예상한 것보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현재 9개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크래프트홀릭은 유기농 천으로 만든 인형 브랜드로 롭스가 직매입해 매장에 들여놓은 것이다. 20~30대 여성들을 겨냥, 롭스가 처음 도입한 서비스다. ‘아이브로우바’도 경쟁사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