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킴스클럽'이 쿠팡서 히트…PB 장벽 무너진다 2023-01-31 17:30:42
오덴세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 등 유·무형 자산을 모두 양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덴세는 이제 PB라는 틀에 가둬두기 어려울 정도로 큰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PB를 키워 다양한 신규 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만 아직 국내 유통업계에서 ‘남의...
"값도 싸고 질도 좋다"…쿠팡서 대박 난 킴스클럽 PB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1-31 09:58:48
백화점 3사에 모두 입점하는 등 NB와 견줘도 뒤처지지 않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CJ ENM은 올초 자회사인 브랜드웍스 코리아에 오덴세를 비롯해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 등 유·무형 자산을 모두 양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덴세는 PB로 시작해 정식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PB를...
CJ ENM,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 설립…브랜드 발굴·육성 2022-12-26 09:55:40
'82VILLIERS',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 등의 영업권을 신설 법인에 양도한다. 남성 패션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는 지난해 아트웍스 코리아를 통해 이미 이관된 상태다. 브랜드웍스 코리아는 CJ ENM으로부터 약 145억원 규모의 관련 유·무형 자산과 인력을 넘겨받을 예정이다....
재택끝 출근에 오피스룩 수요↑…CJ온스타일, 남성복 편성 확대 2022-05-10 08:33:41
50%가량 확대하고 브룩스 브라더스, 다니엘 크레뮤 등을 선보인다. CJ ENM[035760] 브랜드 사업2팀 최경식 팀장은 "재택근무와 원마일웨어 강세로 잠시 주춤했던 남성 오피스룩 수요가 최근 출근, 결혼식, 모임 등으로 인한 외출이 맞물리며 자연스레 늘고 있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미디어·음악 성장"…CJ ENM, 지난해 영업익 `사상 최대` 2022-02-10 17:31:02
크레뮤` 등 자체 브랜드의 성장으로 지난해 패션 부문에서만 취급고 1조를 달성했다. 올해는 패션·리빙 중심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 등 브랜드 사업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자리매김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음악 부문은 연간 매출 281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일본에서 첫...
데이비드토이, 페파피그 활용한 `DIY팝업북` 출시 2021-09-30 16:45:18
완구 전문기업 데이비드토이가 플래뮤와 손잡고 영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를 활용한 미술놀이 제품을 출시한다. 데이비드토이는 미술 전문 교육기관 플래뮤와 공동 개발한 홈스쿨 미술놀이 제품 `크레욜라 DIY팝업북 페파피그 in 앙리 루소 정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유명화가 앙리...
CJ ENM, 작년 코로나에도 영업익 '방어'…1% 증가한 2721억 2021-02-04 17:26:10
기록했다. '셀렙샵 에디션', '다니엘크레뮤' 등 자체 패션 브랜드 성장이 두드러졌다. 올해는 자체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혀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음악 부문은 연간 영업이익이 17.3% 개선된 65억원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콘서트 사업 중단으로 매출이 줄었으나 자체 아티스트의 음반·음원이 수...
CJ ENM, 작년 영업익 2,721억…"올해 빈센조·슬의생2 출격" 2021-02-04 17:26:02
예정이다. 커머스 부문은 `셀렙샵에디션`, `다니엘크레뮤`, `앳센셜` 등 자체 브랜드를 발판으로, 매출액은 3.6% 성장한 1조 4,786억 원 영업이익은 20.1% 늘어난 1,772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패션, 리빙, 건강식품 중심으로 자체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혀 경쟁력을 강화하고, 모바일 플랫폼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연말의 설렘을 만끽” 파크 하얏트 서울,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출시 2020-12-15 11:10:15
블랙베리 크림치즈 케이크, 체리 초콜릿 크레뮤를 제공하여 입안의 달콤함과 동시에 탁 트인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연말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의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콘셉트 모양의 쿠키를 테이블마다 제공한다. 진저 브레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 모양의...
여성 구매가 70%인 남자옷…엄마 아내 사로잡은 '가성비' 2020-09-21 10:16:59
오쇼핑부문(이하 CJ오쇼핑)의 남성복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론칭 10년 만에 누적 주문액 2000억원을 돌파했다. 21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 회사가 프랑스 남성복 '다니엘 크레뮤'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2011년 선보인 다니엘 크레뮤는 누적 주문액이 2000억원을 돌파했다. 국내 남성복 시장 불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