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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소재 원천 기술력 바탕 사업 경쟁력 강화 2024-12-02 16:30:08
‘크레오라’와 지속가능섬유 브랜드 ‘리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변경했다. 크레오라에서 판매하는 섬유와 나일론 섬유 브랜드를 통합했다. 스판덱스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려는 전략이다. 효성중공업도 전력기기 시장에서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2020년 미국 테네시주 초고압 변압기 공장을 인수한 뒤 이를...
효성, 中企 친환경 인증 돕고 해외 판로 열어줘 2024-11-04 14:36:59
‘크레오라 워크숍’도 개최했다. 효성티앤씨는 섬유패션 분야의 친환경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성장가능성이 있는 친환경 패션스타트업에 대한 지원도 지속하고 있다. 전북 전주사회혁신센터에서 열린 행정안전부의 ‘찾아가는 혁신현장 투어’ 행사에서 모던한복 브랜드 리슬과 함께 친환경 섬유로 만든 한복 10여종을...
효성, 협력사 비용 지원…고객사와 해외 진출 2024-09-02 16:03:12
변화 등을 알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세미나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열어 중소협력사가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효성티앤씨는 고객사별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는 맞춤형 상담 ‘크레오라 워크숍’도 진행하고 있다. 오현우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효성티앤씨와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2024-08-22 19:10:59
기능이 있는 크레오라 프레시가 적용된 '프레시 드라이 크루삭스' 등 삭스 4종도 전시됐다. 땀 냄새 등의 악취를 줄여주는 크레오라 프레시가 적용된 삭스 제품의 높은 수요에 힘입어 현재 젝시믹스 전체 삭스제품은 누적 410만 켤레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전시회...
410만켤레 팔린 양말 뭐길래…중국·동남아 바이어 몰렸다 2024-08-22 15:24:31
소취 기능이 있는 크레오라 프레시가 적용된 '프레시 드라이 크루삭스' 등 삭스 4종도 전시됐다. 땀 냄새 등의 악취를 줄여주는 크레오라 프레시가 적용된 삭스 제품의 높은 수요에 힘입어 현재 젝시믹스 전체 삭스제품은 누적 410만켤레 이상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전시회 첫...
효성티앤씨, 국내 최대 섬유전시회 PIS 참가…신제품 첫선 2024-08-19 11:18:48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전시회에는 기능성 섬유 브랜드 '크레오라'(CREORA)와 친환경 섬유 브랜드 '리젠'(regen)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 무더위 극복을 도와줄 초냉감 나일론 섬유인 쿨웨이브, 옥수수로 만든 바이오 스판덱스, 폐어망을 재활용해 만든 오션 나일론 등이 전시된다. 새...
효성, 미국 초고압 변압기 생산기지 증설 2024-08-07 15:56:54
단행했다. 고기능성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를 폴리에스터 섬유와 나일론 섬유 등 기능성 섬유 브랜드로 통합해 운영한다. 회사 관계자는 “스판덱스 사업에서 빠른 속도로 추격 중인 글로벌 경쟁 기업과 격차를 벌리고,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효성중공업은 지난 2020년에 인수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액세서리도 각광… 봄 판매량 118.3%↑ 2024-06-11 11:48:22
효과가 뛰어난 크레오라 프레쉬(Creora Fresh)를 적용해 땀에 의한 체취를 줄여주고, 바닥 면에 논슬립 디테일을 더해 접지력을 높인 제품이다. 젝시믹스는 이외에도 얼음처럼 시원한 '아이스큐브 쿨 스카프', 시원한 느낌의 천연 라피아 소재를 적용한 '라피아 리본 보닛햇'을 포함해 슬라이드 바이저, 볼...
효성티앤씨, 인도·튀르키예서 기저귀용 스판덱스 생산체제 구축 2024-05-14 10:21:10
세계 1위 스판덱스 섬유 크레오라의 기저귀용 스판덱스 시장 공략을 위해 선제적인 투자에 나선다. 효성티앤씨는 내년 2월까지 인도와 튀르키예 스판덱스 공장에 중합 공정 등 설비를 확충해 기저귀용 스판덱스의 글로벌 현지 생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인도 내수 시장을 비롯한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중화학공업 성장 이끈 조석래…국제관계도 밝은 '미스터 글로벌'(종합) 2024-03-29 20:15:37
크레오라'는 미국 듀폰의 '라이크라'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가 됐다. 스판덱스와 더불어 효성의 간판 제품 중 하나인 타이어코드도 품질을 인정받아 1위 점유율을 지키고 있고, 송배전설비와 금융자동화기기 등 다른 제품들도 세계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환경친화적이고 강도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