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금원 원장 "비금융정보 활용한 서민특화 신용평가 발전시킬것" 2024-11-25 16:53:06
서민특화 신용평가모형 개발 경과'를 발표했으며, 김민정 크레파스솔루션 대표는 '대안신용평가와 정책 서민금융 연계 발전 방향 모색'을 주제로 발표했다. 서금원은 이날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서민금융 지원 강화를 위한 신용평가 제도 개선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sj9974@yna.co.kr (끝) <저작권자(c)...
흥국생명 "스쿨존 벽화 봉사로 어린이 안전 지켜요" 2024-10-28 17:13:37
직원들과 운영업체인 크레파스플러스 임직원이 함께 참여했다. 앤파인큐브는 흥국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 흥국화재, 예가람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의 신용대출상품을 한 번에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통합 금융 앱으로, 지난 2월 출시된 이후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퍼스트 무버' 최종병기는 과학기술…'K맨해튼 프로젝트' 닻 올려라 2024-09-25 17:43:20
좋다. 12색 크레파스로도 그림은 그릴 수 있지만 64색·128색 크레파스를 쓸 때만큼 풍부한 색감과 표현을 기대하긴 어렵기 때문이다. 기초과학과 원천기술은 축적하는 데 꾸준한 투자와 긴 시간이 필요하다. 노벨 과학상 수상자만 25명을 배출한 일본에선 첫 수상자가 1949년 나왔다. 일본이 공업대국 반열에 오른 지 거의...
중기부, 싱가포르서 투자유치…3천780억원 규모 펀드 결성 2024-08-26 14:30:30
했다. 싱가포르 투자자 센토는 대안 신용평가사 크레파스솔루션에 100만 달러(14억원)를, 말레이시아 투자사 RHL은 스마트팜 설루션 기업 퍼밋에 220만 달러(30억원)를 각각 투자하기로 했다. 다른 싱가포르 투자사 알타라는 컴퓨터 통합자문 시스템 기업 하이퍼라운지에 74만 달러(10억원)를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뉴 반구천 그려라'…22일 울산시립미술관서 전시 연계 그림대회 2024-08-05 07:29:23
미니 돗자리, 크레파스, 색연필, 연필 등은 준비해야 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자신만의 '뉴 반구천'을 상상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면 된다. 대회 당일 저학년은 오전 9시 20분까지, 고학년은 오후 2시 20분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참가 신청은 8월 12∼14일 울산시립미술관으로 하면 된다....
흥국금융계열사, 소외계층 무료급식 나눔 2024-05-17 09:44:50
크레파스플러스’ 직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은 약 300인분의 음식 만들기부터 배식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해 소외 계층과 독거노인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했으며, 기부금 오백만 원도 함께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흥국생명 최장원 자산운용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의미...
사랑받아 본 적 없는 사람에게 뜨겁고 강렬한 사랑을 배운다 2024-04-21 18:45:31
펼쳐진다. 어린 헤드윅이 손수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끄적인 듯한 구불구불한 그림이 어설프면서도 시적이다. 헤드윅 속에서 부글대던 슬픔과 흥이 폭발하는 순간 거칠고 순수한 열기가 극장을 뒤흔든다. 객석 팔걸이에 올라가 골반을 이리저리 흔드는 파격적인 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록스타처럼 객석을 오가며 노래한다....
한소희도 카리나도 못 참았다…"노타투존? 문신은 내 자유" [이슈+] 2024-03-23 08:02:04
디자인의 타투를 진행하는 20~30대 소비층도 적지 않다. 크레파스로 낙서를 한 듯한 형식의 '핸드 포크 타투'가 대표적이다. 이날 기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핸드 포크 타투 관련 게시물은 30만건이 훌쩍 넘었다. 어깨 뒷부분에 핸드 포크 타투를 했다는 20대 직장인 최모 씨는 "회사에서도 몇몇 사원들이 보...
이노션,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국내 최다 수상 2024-02-28 17:09:36
검은색 크레파스로 자동차 배기가스를 그린다. 이를 본 다른 아이들이 너도나도 손을 들고 ‘저도 봤어요’라고 외친다. 그 뒤에 뜨는 문구. “꿈을 키워가는 어린이들이 검은 매연이 아닌 파란 하늘을 보며 자라날 수 있도록.” 광고기획사 이노션이 만든 기아의 광고 ‘체인지 더 컬러스’다. 이노션은 ‘2024 소비자가...
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본상 10개 수상 2024-02-28 09:00:01
크레파스로 표현한 배기가스에 주목했다. 이를 저소득층 노후 경유차량 배기가스 정비 지원활동 등 기아 브랜드가 배기가스 저감을 위해 펼치는 다양한 노력과 연계했다. 또한 "꿈을 키워가는 어린이들이 검은 매연이 아닌 파란 하늘을 보며 자라날 수 있도록" 등과 같은 감성적 카피로 환경보호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