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8 06:37:34
재미를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하고자 브랜드 크로우캐년와 협업, 한정판 제품도 내놨습니다. 편의점에서의 그릭요거트 매출 상승세도 눈에 띕니다. GS25는 올해 상반기 그릭요거트 매출 신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139.3% 늘었다고 지난 26일 밝혔습니다. 이 기간 그릭요거트 매출 비중은 22년 5.2%에서 40%로...
LGU+, 방탈출 테마 갤럭시 Z 플립·폴드6 팝업 전시 2024-07-12 09:23:20
틈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핏3, 크로우캐년, 켈슨 피터래빗 데니스 버터쿠키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갤럭시 Z 플립6 256GB 모델 기반 네이버웹툰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2023-03-06 09:33:05
크로우캐년미니캐리어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 사탕, 젤리, 초콜릿 등 200여개 상품에 대해 1+1, 2+1 행사를 한다. 세븐일레븐은 '산리오캐릭터즈' 상품을 준비해 산리오캐리터즈·폼폼푸린 캐리어를 선보인다.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가방걸이인형과 봉제인형도 함께 판매한다. 아울러 헬로키티, 짱구...
완판 행진…편의점 효자는 `짱구` 캐릭터 상품 2023-02-12 22:20:11
상품이 인기다. GS25가 짱구,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내놓은 미니캐리어 세트는 한정 수량 5천개가 8일에 이미 품절됐다. 또 짱구 액션가면 캐리어 등 다른 협업 제품도 준비된 물량의 80가 이미 판매됐다. GS25의 밸런타인데이 협업 상품 50여종은 1∼10일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826% 늘며 다른 밸런타인데이 상품...
시나모롤·짱구가 대세…편의점 흥행 보증수표는 캐릭터 상품 2023-02-12 10:37:50
앞두고 내놓은 짱구 협업 상품이 인기다. GS25가 짱구, 크로우캐년과 협업해 내놓은 미니캐리어 세트는 한정 수량 5천개가 8일에 이미 품절됐다. 또 짱구 액션가면 캐리어 등 다른 협업 제품도 준비된 물량의 80%가 이미 판매됐다. GS25의 밸런타인데이 협업 상품 50여종은 1∼10일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826% 늘며...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S25는 짱구, 크로우캐년과 크로스오버(상품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상품을 선보인다. 세트상품으로 짱구크로우캐년틴케이스, 에코백, 미니캐리어 3종을 판매한다. GS25는 지난 1일 문을 연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 내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에 밸런...
편의점에서 주방용품을…GS25, 도어투성수서 크로우캐년 팝업 2023-02-01 09:10:50
주방용품을…GS25, 도어투성수서 크로우캐년 팝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크로우캐년 팝업을 연다고 1일 밝혔다. 백화점이 아닌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팝업이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로우캐년은 독특한...
쉿! 나만 알고 싶은 감성 브랜드 추천 2020-11-23 14:09:00
자연스러운 발색이 특징. 크로우캐년 ‘인스타 감성’ 대표 브랜드 크로우캐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스의 법랑 키친웨어 브랜드인 크로우캐년 홈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에나멜웨어로 잘 알려져 있다. 법랑이라는 클래식한 소재로 마블 패턴을 최초로 입힌 브랜드. 모던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홈 협업 기획상품 출시 2020-11-20 10:08:37
크로우캐년홈`과 손잡고 시즌 한정 MD 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로우캐년홈`은 독특한 마블 패턴의 법랑 키친 웨어로 잘 알려진 리빙 브랜드다. 최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담은 `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