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은 것만 1000만원"…'흑백요리사' 안유성, 명품 휘감은 이유 2024-10-05 08:10:11
셰프는 미국 하이엔드 액세서리 브랜드 크롬하츠의 안경과 프랑스 명품 디올 신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바지 등 고가 제품을 방송에서 착용했다. 안경이나 바지는 각각 270만원, 50만원으로 추정된다. 특히 신발은 리셀(재판매) 가격으로 800만원에 이를 정도의 고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을 단순...
크롬하츠부터 디올까지…MZ보다 힙한 흑백요리사 아재 패션[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03 14:46:00
화제입니다. 안경은 미국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 신발은 프랑스 명품 디올, 바지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등 고가의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 셰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특히, 크롬하츠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패션에...
케어닥, 베트남에서 전문 간병 인력 양성…마켓보로는 IPO 추진[Geeks' Briefing] 2024-07-09 15:20:13
세일에서는 프라다, 셀린느, 크롬하츠,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100여개 이상이 매일 오후 3시에 새롭게 등록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이 원하는 명품 아이템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매일 다양한 제품을...
"안경이 400만원짜리래"…'김호중 패션' 궁금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7 13:40:08
액세서리 브랜드 크롬하츠의 400만원대 제품이다. 그가 착용한 이 제품들은 이미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검색 인기 순위에 올랐다. 부정적 사건에 연루되거나 문제를 야기한 이들이 착용한 의상이나 액세서리 등을 좇는 현상인 ‘블레임 룩(Blame Look)’의 전형인 셈. 김호중의 일거수일투족에 이목이 쏠리면서 패션까지도...
"이게 다 얼마야"…김호중 '출석룩'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2024-05-22 14:37:05
한 안경 브랜드의 모델이기도 한 김호중은 이날 크롬하츠로 추정되는 안경을 착용했다. 검은색 테와 골드 유광의 안경다리가 조화를 이루는 이 제품은 안경테 윗부분에 크롬하츠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 게 특징이다. 해외 판매 사이트에서 3200달러(약 435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신발은 루이비통의 최근 시즌 상품으로, 신...
"요새 누가 샤넬·구찌 입어요"…대세는 '조용한 금수저룩' 2023-08-13 07:46:01
주얼리 브랜드인 크롬하츠는 같은 기간 매출이 81.7% 급증했다. 업계에서는 올드머니룩이 근래 유난히 주목받는 배경으로 사회경제적인 요인을 언급하기도 한다. 팬데믹과 함께 경기 침체의 터널을 지나오며 유행에 민감한 패스트 패션보다는 질 좋은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오래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튀지 않는 고급스러움'…올여름 대세는 '금수저룩' 2023-08-13 07:15:00
주얼리 브랜드인 크롬하츠는 같은 기간 매출이 81.7% 급증했다. 올드머니룩이라고 값비싼 제품만 잘 나가는 것은 아니다. 대중성을 갖춘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도 7월 한 달간 올드머니룩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5% 증가했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맥시 원피스와...
'3%룰' 외친 버질 아블로의 300% 특별한 나이키 컬렉션 2023-06-22 18:23:06
브랜드는 고급 스트리트 주얼리 브랜드 크롬하츠다. 얼핏 보면 이 운동화는 나이키의 기존 에어 조던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모델에서 아블로의 3% 룰이 명확히 드러난다. 신발 끈이 나오는 모든 구멍을 크롬하츠의 금속으로 바꿔 달고 오프화이트의 브랜드 로고를 밑창 옆 작은 텍스트로 달아 넣었다....
"비싸고 식상한 샤넬보다 낫다"…2030 열광한 브랜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13 12:55:54
알렉산더 왕, 사카이, 크롬 하츠 등이 잘 팔린 덕에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지난해 매출(1조5539억원)과 영업이익(1153억원)이 각각 7.1%와 25.3% 증가했습니다. 신명품은 무려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MZ세대가 주로 찾는 3세대 신명품 브랜드들은 기존 명품과 달리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입니다. 의류 한...
온리원오브, 감각적 음악으로 컴백…'서울 컬렉션' 발매 2023-03-02 12:40:06
또한 온리원오브는 'chrOme hearts(크롬 하츠)'로 강한척하며 자신을 숨기려고 하는 젊은이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이외에 신기루라는 뜻으로 도시 속 사랑과 허상을 표현한 'mirage(미라지)', 캔디처럼 달콤하지만, 터질 것 같은 폭탄을 의미하는 'candy bOmb(캔디 밤)'. 청춘들의 꿈을 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