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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골든베어', 젊은 골퍼 위한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 2024-09-29 16:11:07
론칭을 진행했다. 이중 ‘빅토리베어 심볼 프린트 티셔츠’는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율 50%를 넘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9월 골든베어는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을 정식 론칭했다. 이번 시즌 빅토리베어 컬렉션은 기능성을 갖춘 후드 티셔츠, 다운 패딩, 아노락 등으로 구성된다. 그린, 옐로우, 블...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 다운 재킷, 다양한 볼캡, 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된 체인 카드 홀더, 벨트백 등 패션 잡화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날 자체...
"여캠 노출 사진에 '좋아요'라니"…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 2024-08-07 22:38:55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에는 쵸단이 크롭 반팔 티셔츠와 흰색 비키니 팬티를 입고 맨 다리를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해당 비키니 팬티는 바디 프로필 유행 당시 많은 여성들도 착용한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이들은 "노출 심한 BJ를 공개적으로 팔로우하다니", "여캠 즐겨보냐", "현직 국가대표가 눈치도 안 보고...
운동복도, 프로틴바도 '여심저격' 2024-07-12 17:45:56
짐웨어 브랜드에서 분홍색 바비 로고가 크게 박힌 티셔츠를 내놓은 건 그만큼 여성 스포츠 인구가 늘어났다는 방증이다. 이 협업 제품은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1차 물량이 완판됐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운동하는 여성이 늘면서 국내 애슬레저 시장도 매년 커지고 있다. 2016년 1조5000억원 규모이던 애슬...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오픈카라 반팔셔츠와 피그먼트 크랙 그래픽 티셔츠는 출시 이후 7일 만에 판매율 70%를 달성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고요. 특히 빈티지한 색감과 프린팅의 피그먼트 크랙 그래픽 티셔츠는 현재 LF몰에서 대부분의 사이즈가 품절이며, 히스헤지스, 비전스트롤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가 이어지자 회사 측은 리오더(재주문)에...
"카디건 120만원에 팔아요"…민희진 회견룩 또 터졌다 2024-06-01 00:16:23
대표가 1차 기자회견에서 선보인 럭비티셔츠와 파란색 볼캡 또한 회견 종료와 동시에 해당 제품이 품절돼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민 대표는 이날 당시를 회상하며 "절박한 마음에 급작스럽게 서면서 3일 동안 옷 못 갈아입고, 세수도 못 한 상태에서 나왔는데 제 추한 모습에서 강박을 극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미나...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여성용 '애틀란타 크롭 긴팔티'와 '애틀란타 나일론 스트링 스웨트셔츠'는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3차 재주문까지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LF[093050]에 따르면 리복 '벡터 스포츠 저지 반팔티'는 타사 여름 티셔츠 대비 30% 높은 판매율을 보인다...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티셔츠와 치마를 입고 군살 있는 풍만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낸 엘세서의 당당한 모습에 호평이 쏟아졌다. 이태리의 유명 패션 매거진 NSS은 “쉽게 도달할 수 없는 신체에 대한 이상을 확산했다는 비난을 잘 만회한 영리한 PR”이라고 평가했다. 올해 파리 가을·겨울(FW)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70대 중국인 여성을 선정한...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홀리데이 쇼츠’와 ‘홀리데이 크롭 팬츠’와 함께 입으면 셋업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캔디핑크, 미드나이트네이비, 포그, 파스텔블루 등 네 종류다. 이 밖에도 ‘우븐 반팔 라운드’ ‘우븐 V넥 반팔 티셔츠’ ‘볼캡’ 등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그림 한 점에 수백억원 '검은 피카소'…"이젠 옷으로 입는다" 2024-03-29 14:59:14
많다. 보브는 바스키아의 작품을 바탕으로 티셔츠, 후디, 맨투맨, 조끼, 데님 등 20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선보였다. 왕관, 해골 등 바스키아의 상징적인 그래픽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보브 관계자는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부터 짤막한 크롭 기장까지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