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크림을 물에 녹여보면 어떻게 될까?'를 생각하다 크림스킨을 만들었고 '마스크팩을 붙이면 자꾸 떨어지는 데 바르는 팩을 만들어보면 어떨까?'를 고민하다 보니 슬리핑팩이 탄생했다"며 "우리가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한 셈"이라고 말했다. 립슬리핑마스크도 잠을 자는 동안 입술에 발라 사용하는...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크림빵은 물론 이웃집 통통이 약과, 라라스윗 저당 크림롤, 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 이주의 호텔 소식 2024-03-25 10:14:36
풍선을 증정한다. 식음 업장에서는 벚꽃 라테, 핑크 초콜릿 분수, 핑크 칵테일 등 봄 감성을 메뉴를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프링 페스티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아차산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프링 와인 페어를 통해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신강서 열흘 만에 3만명 모은 북창동 카페 청년 사장의 비결 2024-02-27 09:45:07
크림을 섞은 ‘커스터드 라테'를 개발해 대표 메뉴로 삼았다.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강남구 역삼동에 2호점도 냈다. 신 대표는 "5년 전 창업의 꿈을 안고 청년커피랩에 도전했다. 나만의 브랜드로 신세계에서 다시 도전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청년커피랩에서 성장한 청년 창업가의...
아메리카노엔 과일타르트…다크로스팅 커피엔 카눌레 2023-10-12 18:05:01
식감의 디저트와 먹어도 맛있다. 바닐라라테, 아인슈페너 등 달콤한 음료를 좋아한다면 소금버터케이크, 샌드위치 등 오히려 짠맛을 내는 디저트로 ‘단짠 조화’를 누려보는 것도 좋다. 원두의 원산지에 따라서도 디저트 페어링이 달라진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원두 중 하나인 케냐 커피는 맛이 깨끗하고 힘이 있으며...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가을 한정 출시하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테’를 지난달 29일부터 판매 중이다.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이 제품은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다. 이외에 국내산 단호박과 밤을 활용한 케이크 2종(크림치즈 펌킨 케이크·몽블랑 보늬 밤 케이크)도 내놨다. 할리스는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블랙아리아에 연유와 보...
HDC리조트, 오크밸리에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 오픈…‘월송리의 멋과 맛 만끽’ 2023-09-06 10:00:10
무화과와 크림치즈, 각종 베리류 과육을 올려 상큼한 식감을 살린 휘낭시에 2종, 부드러운 버터 향의 쫀득한 조직감이 인상적인 구움과자 티그레 3종, 오렌지 필과 레몬, 얼그레이 풍미가 가득한 마들렌 2종, 아몬드와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는 수제 쿠키 5종, 달콤한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코팅된...
"우크라, 반격 고전에 자국 내 항전 여론도 식는다" 2023-08-21 16:22:33
반격을 통해 2014년 러시아에 강제 합병된 크림반도까지 수복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으나, 이제는 좀 더 현실적인 기대를 강조하는 등 달라진 분위기라고 이코노미스트는 분석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의 세르히 레셴코는 반격 속도에 대한 좌절감을 수도 키이우의 '힙스터' 카페에서 아이스라테를 주문한 손님들...
토니모리, '화장품 성분 막대그래프 표기 분쟁'서 LG생건에 승소 2023-02-28 16:09:55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을 출시하면서 화장품 용기에 제품 성분을 막대그래프로 표기했는데 LG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빌리프에서 화장품 성분을 표기하는 방식과 유사하다며 소송을 냈다. 1심 재판부는 LG생활건강의 손을 들어줬지만 2심은 "빌리프 제품 표장이 널리 인식됐다고 보기 어렵고 소비자가 양사 제품을...
호실적 거둔 스타벅스 "비싼 음료 잘 팔렸다" 2022-11-06 17:33:55
“소비자들이 차가운 음료에 시럽과 휘핑크림, 유제품 등을 추가하면서 판매 가격이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사라 트릴링 스타벅스 북미 사장에 따르면 ‘펌킨 스파이스 라테’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기도 했다. 매장 방문자 수도 늘었다. 세계적으로 매장당 매출은 7%가량 올랐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