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농협 '달콤바삭 쌀크룽지'·해태 '홈런볼 말차딸기' 2025-02-15 07:00:03
눌러 만든 빵으로, 국산 쌀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해태제과는 봄을 앞두고 시즌 한정 제품 '홈런볼 말차딸기'를 선보였다. 과자 속 크림은 논산 딸기로 만들었다. 해태제과는 신제품을 250만개만 생산해 판매한다. ▲ 오뚜기는 마라의 얼얼한 맛과 향을 즐기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나또로 건강 챙기는 사람 늘자…풀무원, 대파간장 신제품 내놨다 2025-02-12 10:24:46
있다. 크림치즈와 함께 스프레드로 활용하여 빵에 발라 먹어도 좋다. 1팩(43.25g) 당 식이섬유 3g, 단백질 5g에 나또키나제, 비타민K2까지 함유한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은 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한국인...
CU, 편의점 최초 디저트 브랜드 론칭 2025-02-05 11:23:26
‘당과’에서 착안했다. 최근 CU의 연세우유 크림빵, 라라스윗, 맛폴리 티라미수 등 편의점 디저트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 선택지를 다양화한다는 전략이다. 실제 지난 2022년 연세우유 크림빵 출시 이후 편의점의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CU의 연도별 디저트 매출은 매년 2배 이상 증가했다....
[르포] '쾅' 한인들 사는 모스크바 아파트서 폭탄…"늘 지나던곳, 충격" 2025-02-04 02:09:03
가족인 박씨는 아침 식사로 커피와 함께 빵에 초콜릿 크림을 발라 먹던 중 건물이 흔들리면서 큰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박씨는 폭죽놀이나 공사 현장의 소리일 것으로 생각했다. 가끔 드론이나 미사일이 떨어진 것처럼 "쾅쾅" 소리가 들리곤 했는데 대부분은 폭죽이 터지는 소리였다는 것이다. 최근 연말연시를 보내...
[월간미식회] 택시기사 추천, 강릉 찐 맛집 4 2025-01-27 08:00:03
집중할 수 있다. 주택을 개조한 카페엔 정겨운 분위기가 가득하다. 왼쪽 건물은 사이폰 커피를 취급하는 일반 카페, 오른쪽 건물은 호젓한 분위기의 에스프레소 바로 운영한다. 인기 메뉴인 에스프레소 “콩”파냐는 홍제멘션 특제 콩 크림을 사용한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다. 함께 제공되는 빵을 크림에 찍어 먹으면 고소한...
"흑백요리사-CU 시너지, 30년 낡은 협찬규제에 경종" 2025-01-25 06:00:03
후 연세우유 크림빵, 헤이루맛밤득템, 오리온[271560] 다이제, 이디야 토피넛 라떼 등 레시피 관련 CU 상품들의 매출이 30~40%가량 늘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권 국장은 "넷플릭스를 통해 스트리밍되는 프로그램은 협찬과 간접광고 규제를 받지 않는다. 다른 국가에서도 마찬가지"라며 "그렇다면 넷플릭스가 타 방송사보다...
파리바게뜨, 견과류 활용한 카스테라·파운드케이크…행복·건강 담은 '소원성취' 테마 선물세트 2025-01-15 15:56:01
복주머니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과 바삭한 쿠키 크럼블이 조화롭게 어울린다.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는 서울시 대표 캐릭터 ‘해치’가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을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상큼한 베리 크림으로 표현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브랜드 모델 ‘엔시티 위시(NCT WISH)’가 등장하는 설 ...
"한국 편의점 와서 싹 쓸어갔다"…외국인 사이 난리난 간식 2025-01-09 21:26:39
제품이었다. 몽골 CU에 수출돼 20만 개가량 팔린 '연세 크림빵 시리즈 2종(초코, 우유)'도 각각 5위, 7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베트남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았다. '이웃집 황치즈 크룽지'는 태국인(총 매출 중 66.% 비중)에게 주목을 받으며 6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林과 함께 미술관 산책 2025-01-09 17:09:52
플레이팅이 아름다운 메인 메뉴, 식전 빵과 크림, 커피를 시켜보니 맛이 훌륭했다. 창밖의 풍경은 덤. 검붉은 노을이 미술관 건물을 뒤덮고 깊이를 알 수 없는 바다가 일렁이는 모습을 보자니 돌아가는 발걸음엔 아쉬움이 잔뜩 묻어났다. ‘평생 꼭 한 번 가봐야 할 미술관’이라는 수식어가 바로 수긍되는 순간이었다....
지난해 CU 찾은 외국인 최애 상품은 바나나맛 우유? 2025-01-09 09:59:18
CU에서만 판매하는 차별화 상품으로 나타났다. 연세 크림빵 시리즈 2종(초콜릿, 우유)은 전체 매출의 55.2%를 베트남 관광객이 차지하며 각각 4위,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웃집 황치즈 크룽지는 태국인들에게 인기를 끌며 6위를 기록했다. 한편, 택스 리펀드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