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GNC 밀크씨슬 등 인기 상품을 일주일간 최대 70% 할인한다. ‘겨울준비’ 코너에서는 어그 클래식 쇼트 2, 샤오미 미지아 대용량 가습기 2 등 계절 맞춤 상품이 마련됐다. 인기 브랜드 런닝화도 마련했다. 아식스 조그 100 2(6만원대),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6만원대), 미즈노 스피드 2K(4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페레로 로쉐 클래식’과 ‘페레로 란드누아’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 스틱 바 형태의 제품으로 깊은 초콜릿의 풍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페레로 로쉐 클래식은 페레로 로쉐의 상징적인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 조각을 더했다. 고급 헤이즐넛의 풍미과 식감을 다채롭게 느낄 수...
"줄 안서도 된다"…스타벅스, 직장인 열광한 이 서비스 확대한다 2024-09-03 14:37:21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최대 2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 음료를 수령해야 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스타벅스가 이달 초 나우 브루잉 서비스가 활성화된 상위 10개 점포의 운영 현황을 살...
"출근길 안 기다려도 돼" 직장인 열광하자…스타벅스 파격 결정 2024-09-03 10:30:13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주문할 수 있었다. 서비스 제공 시간도 앞당겼다. 오전 7시 30분부터 이용할 수 있던 서비스는 이제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다. 최대 주문할 수 있는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어났다. 스타벅스는 누적 주문 5억건을 넘어선 사이렌 오더 내 예상...
"대기 없이 빠르게"…반응 뜨거웠다 2024-09-03 10:15:23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었다. 스타벅스는 누적 5억건을 넘은 사이렌 오더를...
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확대…"출근·점심시간에 더 빠르게" 2024-09-03 09:43:04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어났다. 스타벅스는 누적 5억건을 넘은 사이렌 오더를...
"없어서 못 팔아요"…난리 난 과자 알고보니 '중국산' [이슈+] 2024-05-15 11:51:55
1일, 30대 직장인 김모 씨는 요즘 유행한다는 '밀크 클래식 쌀과자(이하 밀크 쌀과자)'를 온라인으로 배송비까지 포함해 3봉지에 2만2700원을 주고 구매했다. 정가보다 60%가량 비싸게 구매한 것이다. 서울 시내 지하철 역사에서 간식 매장을 운영하는 민모 씨도 밀크 쌀과자의 인기에 놀랐다고 했다. 그는 "최근...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1위(매출 기준) 스타벅스에서 최근 히트상품은 '밀크티'가 꼽힌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는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팔리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매출 3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말까지 270만잔이 판매됐다. 이에 고무된 스타벅스는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
식품·유통가에 청룡이 나르샤…"소비 위축 넘어 승천 한다" 2024-01-17 16:20:11
베스트셀러에 푸른 용을 더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등 새해 음료 3종과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상품을 출시했다.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용을 주제로 한 굿즈도 내놨다. 주류업계는 청룡을 앞세워 제품...
"청룡의 해 맞아 인기 폭발"…돌풍 일으킨 스타벅스 메뉴 2024-01-16 11:04:19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리뉴얼한 것이다. 음료 위에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그레이 폼을 올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이 두 음료는 첫 판매일에만 18만잔 넘게 팔렸다. 전체 음료 중에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