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혈세로 月 121만원씩 과일 구입?…김혜경 '사모님팀' 뭐길래 2024-11-20 14:37:40
에르메스 로션과 청담동 일제 샴푸, 일제 클렌징 오일, 김혜경 씨의 생일 선물, 소고기와 꽃다발, 생일 케이크, 미역국. 이런 물품을 채워놓거나 배달하는 것이 7급 공무원의 일이었다. 김혜경 씨가 전날 주문하거나 오전에 주문한 음식은 경기도청 총무과 의전팀 법인카드로 결제해 수내동 자택으로 배달할 수 있었지만,...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신제품 어워드’에서는 총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으며,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리어 패드’와 같은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이중 세안(클렌징 오일이나 클렌징 티슈 등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제나 화장을 제거한 다음 폼클렌저를 사용해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물로 씻어내는 것) 등 꼼꼼한 세정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거품 발생량과 헹굼성, 헹군 직후 잔여감, 사용 후 부드러움과 촉촉함, 피부 당김 등의 항목을 소비자가 직접 평가(5점 만점)한...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클렌징폼(아모레퍼시픽) 등이다. 화장품에서의 사용을 제한하는 페녹시에탄올 등 살균보존제 11개 성분과 인체 유해 중금속 6개 성분 함유 여부를 확인한 안전성 시험에선 별다른 특이점이 발견되지 않았다. 거품발생량과 헹굼성, 헹군 직후의 잔여감, 사용 후의 부드러움과 촉촉함, 피부당김 등의 항목을 소비자가 직접...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클렌징폼과 세라마이드좀 멜로우 벨벳 마스크팩을 공개하며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공을 뽑아 제품을 추첨하는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나벨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관심있는 방문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클렌징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할 경우 일본에서 인기 있는 넥크림을...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특징이다.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이 제거해주는 동시에,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보를 넘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닥터엘시아만의 혁신적이고 안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주요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하고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으며,...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수출 상담 연결을 지원했다. 기초화장품·클렌징 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주)엔에스엘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형 구매자 등과 총 15건의 상담을 진행하는 등 동남아 시장 개척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엔에스엘 업체 관계자는 “해외 뷰티박람회에는 처음 참가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방하...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이익 30% 증가…“美·日 수출 호조” 2024-11-11 17:07:44
늘었단 설명이다. 기초의 에센스, 클렌징, 마스크팩을 비롯해 색조의 선쿠션, 립케어 제품이 지난해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법인(상하이·광저우·이센JV)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감소한 1,14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3분기 화장품 소매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해 현지 경기 부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