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신제품 어워드’에서는 총 61개 제품이 1위로 뽑혔으며, 클렌징 폼⋅오일, 바디워시 등 인체 세정용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리브엠의 ‘시카좀 카밍 클리어 패드’와 같은 마스크 패드를 비롯해 선크림, 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내가 쓰는 폼클렌저, 선크림 잘 닦일까? 1위 제품은 '이것' 2024-11-19 21:15:29
포어 클렌징 소다폼(브랜드명 마녀공장),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A(파인투데이코리아), 에이에치씨 프렙 리셋 클렌징폼(카버코리아),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바하 모공 클렌징폼(이니스프리),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아모레퍼시픽) 등이다. 소비자원은 폼클렌저 사용 시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에 일부 남아...
"자외선차단제에 약한 폼클렌저…제품별 가격차는 두배" 2024-11-19 12:00:22
배가량 차이가 났다.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폼클렌저(네이처리퍼블릭)가 667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마녀공장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1천333원으로 가장 비쌌다. 소비자원은 가격과 성능 등을 토대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제품으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과 센카 퍼펙트휩 페...
더마 스킨케어 제나벨, ‘2024 서울 뷰티위크’ 참가 2024-11-19 08:21:22
클렌징폼과 세라마이드좀 멜로우 벨벳 마스크팩을 공개하며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공을 뽑아 제품을 추첨하는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나벨 브랜드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인 서울에서 전 세계 뷰티 트렌드에 관심있는 방문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클리어 폼, 클렌징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넥 스틱 등 주요 인기 제품 5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필은 지난달 일본 사이타마에서 열린 한류박람회에 참가하고 로프트에서 주최한 팝업 행사를...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이벤트도 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클렌징폼과 세럼, 에센스, 팩 등 인기 제품 10종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5년 달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14∼17일에는 서울 성동구 베이컨트성수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급 화장품 앱 '알럭스' 행사…에스티로더·헤라 등 할인 2024-10-28 09:45:21
화장품 브랜드의 가을·겨울철 신상품과 수분크림, 폼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 후 공진향 탄력크림,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맥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헤라 지일 향수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소분돼있는 크림이나 에센스, 로션, 클렌징폼 등이 대표적이다. 과거 소비자들은 이러한 소용량 화장품을 '여행용'으로만 인식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보기 위해', '해당 제품이 예민한 피부에 잘 맞을지 확인해보기 위해' 평상시에도 소용량 화장품을 구매한다는 진단이 나온다....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3종을 출시했다. 편의점 채널에 맞춰 개별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가격은 모두 7천원대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