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클로버게임즈, 국경없는의사회에 2천만원 기부 2024-06-25 09:39:12
[게시판] 클로버게임즈, 국경없는의사회에 2천만원 기부 ▲ 클로버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고,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모인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클로버 게임즈는 2023년에도 국경없는의사회에 3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엠마 캠벨...
대형 VC 지갑 열 준비 마쳤다…내년 벤처시장 봄 오나 [긱스] 2023-12-26 20:11:50
퍼스널모빌리티(PM) 회사 지바이크, 게임 개발사 클로버게임즈, 가상인간 제작 회사 클레온 등에 투자했다. 과거엔 하이브, 컬리, 무신사, 직방 같은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을 떡잎 시절 발굴했다. 운용자산(AUM)은 1조2000억원을 넘어섰고, 올해 코스닥시장 상장에도 성공했다. 내년엔 1500억원 이상을...
"투자 혹한기 빠져나가고 있다…내년엔 투자 50% 이상 확대" 2023-12-25 16:04:23
퍼스널모빌리티(PM) 회사 지바이크, 게임 개발사 클로버게임즈, 가상인간 제작 회사 클레온 등에 투자했다. 과거엔 하이브, 컬리, 무신사, 직방 같은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사)을 떡잎 시절 발굴했다. 운용자산(AUM)은 1조2000억원을 넘어섰고, 올해 코스닥시장 상장에도 성공했다. 내년엔 1500억원 이상을...
[게임위드인] "돈 써서 경쟁하는 게임 그만"…콘솔·서브컬처가 뜬다 2023-11-11 11:00:00
라인게임즈도 에픽게임즈 부스를 통해 콘솔 플랫폼 출시를 염두에 두고 개발 중인 신작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게임사들의 움직임은 기기 성능이 제한될 수밖에 없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벗어나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게임플레이로 글로벌 이용자를 끌어들이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
클로버게임즈 "15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2023-11-09 14:06:07
클로버게임즈 "15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국내 게임사 클로버게임즈는 신규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150억 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초기 단계를 넘어선 다음 단계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클로버게임즈는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장르의 신작 게임 '헤븐헬즈'를...
NHN클라우드 "일본 게임 기술 콘퍼런스 참가해 '앱가드' 소개" 2023-07-07 10:59:26
콘퍼런스로, 에픽게임즈·마이프로소프트·유니티를 비롯한 전 세계 28개사가 참가했다. 올해는 지난달 30일 오사카, 지난 4일 도쿄에서 이틀간 열렸다. NHN클라우드는 행사에서 모바일 게임사들이 다양한 게임 속 부정행위를 효과적으로 잡아내 대처할 수 있는 앱 보호 시스템 'NHN[181710] 앱가드'를 소개했다....
[게시판] 클로버게임즈, 국경없는의사회에 3천만원 기부 2023-06-23 08:47:20
[게시판] 클로버게임즈, 국경없는의사회에 3천만원 기부 ▲ 국내 게임사 클로버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어 3천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올해 3월부터 지난달까지 진행한 오프라인 협업 카페 '사거리제과점'의 수익금 전액과 이용자가 직접...
모바일 RPG 로드오브히어로즈 3주년 굿즈 펀딩 1.6억원 달성 2023-04-19 09:08:25
자금을 모으는 방식을 의미한다. 클로버게임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로드오브히어로즈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탁상시계를 선보였다. 로드오브히어로즈의 1주년 굿즈이자 첫 번째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였던 회중시계에 이어 두 번째 시계 굿즈라고 클로버게임즈는 소개했다. 지난 3일 시작된 이번 펀딩...
오타쿠만 한다고?…대세로 떠오른 '미소녀 게임' 2023-04-10 17:45:20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만화 ‘블랙클로버’의 세계관을 활용해 사용자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서브컬처는 주류에서 벗어난 대중문화를 일컫는 말이다. 게임업계에서는 그래픽 요소가 일본풍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게임을 가리키는 의미로 쓰인다. 일본 사이게임즈가 개발해 지난해...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전년동기비 17%↑…직전대비 흑자전환(종합2보) 2022-11-09 09:38:11
게임즈의 블록체인 관련 사업 준비로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고 덧붙였다. 조석우 펄어비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4분기에도 꾸준한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보여주며 신규 IP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허진영 대표는 차기작인 '붉은사막'과 '도깨비' 개발 현황과 관련해 "붉은사막은 글로벌 콘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