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메디힐, 바닐라코, 어노브, 클리오, 토리든이 10대 브랜드로 집계됐다. 닥터지는 글로벌 K뷰티 열풍을 타고 최근 프랑스 뷰티기업 로레알그룹에 인수됐다. 2013년만 해도 올리브영의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가운데 국내 중소 브랜드는 3개에 불과했다. 올리브영은 외국인 소비자가 주로 찾는 '글로벌관광상권'...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브랜드 100개 나왔다 2025-01-08 09:22:56
바닐라코, 어노브, 클리오, 토리든 등 10개 브랜드다. 닥터지는 최근 프랑스 로레알그룹에 인수됐다. 2013년 상위 10대 브랜드 안에 국내 중소 브랜드가 3개에 불과했던 것과 대조적이다. 빅데이터와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포착, 발빠르게 신규 카테고리를 발굴한 것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대표적인...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원' 돌파 브랜드 100개…11년새 50배 2025-01-08 09:12:39
메디힐, 바닐라코, 어노브, 클리오, 토리든이 10대 브랜드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닥터지는 글로벌 K뷰티 열풍을 타고 최근 프랑스 뷰티기업 로레알그룹에 인수됐다. 2013년 올리브영의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가운데 국내 중소 브랜드는 3개에 불과했다. 올리브영은 외국인 소비자가 주로 찾는 '글로벌관광상권'...
새해도 내수경기 '빨간불'…어떤 종목 투자해야 할까 [2025 재테크] 2024-12-30 08:26:08
있는데, 마녀공장은 코스트코와 얼타에 입점했고 클리오의 구달은 내년부터 '타겟'에 입점할 예정이다. 조 연구원은 "현재 국내와 미국의 스킨케어 트렌드는 유사한 편"이라며 "둘 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약국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이 유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의...
20년 장수 인디브랜드 '삐아'…베트남·일본 뷰티시장 정조준 2024-12-25 17:27:53
토니모리, 클리오 등 자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한 브랜드를 제외하고 저가 브랜드 가운데 이렇게 오래 살아남은 건 사실상 삐아가 유일하다. 박광춘 삐아 대표(사진)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가 많아질수록 브랜드 인지도가 경쟁력으로 작용한다”며 “20년 동안 쌓아온 업력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10년차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 인기 상품은 2024-12-09 08:52:44
행사를 맞아 강남·홍대타운을 포함한 전국 주요 13개 매장에서 '명예의 전당' 팝업 이벤트를 한다. 올리브영이 선정한 명예의 전당 브랜드는 메디힐, 미장센, 바이오더마, 아이소이, 클리오 등 5개다. 매장에서는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상품과 명예의 전당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매장...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온라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운영하는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쇼핑 후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전세계 150여개국에 K뷰티 상품을 수출하는 올리브영 역직구몰 ‘글로벌몰’도 같은 기간 ‘빅뱅세일’을 진행한다. 빅뱅세일에선...
CJ올리브영, 900개 브랜드와 함께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2024-08-28 09:04:04
행사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했고,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 참여 브랜드도 약 100개로 늘렸다. 지난 6월 직원이 직접 녹음해 선보였던 올영세일송도 판소리와 남성 버전을 추가로 제작해 매장에 튼다. 올리브영 상품을 해외에 직접 판매하는 역직구몰 '글로벌몰'에서도 같은 기간...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에뛰드, 클리오, 롬앤 등이 더 인기가 많다는 의미다. 올해 상반기도 마찬가지다. 중국 수출액은 12억1000만 달러로 여전히 1위지만 전년 동기 대비 14.1% 줄었다. 반면 미국(8억7000만 달러), 일본(4억8000만 달러) 등은 각각 전년 대비 61.1%, 21.5% 증가했다. 진정한 글로벌 플레이어가 됐다는 평가가 나오는 대목이다....
일본 Z세대 홀린 아이돌 메이크업…클리오 색조, 편의점을 점령하다 2024-07-02 18:02:08
열풍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클리오의 색조 브랜드인 ‘트윙클팝’은 지난 5월 25일 일본 편의점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2만여 개 매장에 트윙클팝 제품이 깔렸다. 세븐일레븐 내 뷰티 라인업에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20년 만에 처음이다. 윤 부사장은 “세븐일레븐이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