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빙속여제 이상화와 함께 쇼핑축제 개최 2024-10-02 09:36:28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를 모델로 키비주얼을 만들었다”면서 “참가기업들이 키비주얼을 가지고 자사의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비주얼은 마케팅, 행사 등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내용을 이미지로 만든 것으로 키비주얼의 공유를 통해 행사 ...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 1,300사 돌파..역대 최대 규모 2024-09-27 09:52:58
인지도가 높은 홍보모델의 키비주얼을 무료로 사용하고,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11월 8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근채삼덕'이라 불리는 미나리, 미나리 요리 인기에 요식업계도 주목 2024-09-13 10:37:38
덮어 이색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미나리곰탕, 다양한 야채와 미나리를 듬뿍 넣어 건강하게 먹는 샤브샤브 등이 대표적인 예다. 미나리가 기존 세대뿐 아니라 MZ를 비롯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다는 반증이다. 실제로 미나리 원물에 대한 검색이나 트렌드 지수도 높아지고 있다. SNS에서는 ‘미나리를 넣으니 다소 무겁게...
'엔하이픈 시티' 변신한 자카르타…1만4000명 즐겼다 2024-09-09 13:44:20
엔하이픈의 노래 제목을 메뉴명에 반영하고, 더 시티 키비주얼을 컵 슬리브나 상품 패키지에 삽입하는 식으로 협업에 나섰다. 인도네시아 테이크아웃 카페 브랜드 Kopi Soe는 이번 협업에 74개 매장이 참여하며, 한 달 간 총 3만 잔의 엔하이픈 테마 음료를 판매했다. 매장 뿐 아니라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 센트럴파크 ...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뉴진스…"올해 美시장 공략" 2024-09-02 10:10:16
재발탁에 맞춰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진행할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의 키 비주얼(Key visual: 핵심 메시지를 담은 화보)도 공개했다.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로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
신현빈·문상민 '14살' 나이 차 극복 로맨스, '새벽2시' 온다 [종합] 2024-08-22 15:07:40
이미지에서 우월한 비주얼과 큰 키로 재벌 비주얼을 완벽히 소화해낸 것은 물론, 큰 키와 순한 눈망울로 누구라도 거절할 수 없을 것 같은 '댕댕미'까지 갖췄다. 문상민은 "윤서만을 위해 사는 인물"이라며 "윤서를 잡기 위해 여러 계획을 세우는데, 그 방법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호흡은...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문상민, '로코 왕자' 온다 2024-08-22 11:20:17
키와 설레는 비주얼, 여심을 자극하는 댕댕美, 거기에 완벽 수트핏을 더해 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을 완성한 문상민은 시청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설렘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새로운 ‘로코 왕자’의 등장을 알렸다. 문상민은 첫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 어썸이엔티를 통해 “정말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다. 시청자...
콘텐츠랩블루, '코믹마켓' 행사 성료…'네크로맨서 학교의 소환천재' 인기 2024-08-13 10:00:01
있는 키 비주얼 이미지를 제공하며 독자들이 웹툰의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제작된 일러스트를 활용한 전시물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부스에서 가챠 이벤트를 운영해 오오츠카 타케오, 고토 사오리 등 ‘네크로맨서 학교의 소환천재’ PV 참여 성우진의 사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11월 9~30일 개최...참여 기업 모집 예정 2024-08-05 14:05:10
쇼핑축제’에 어울리는 공식 홍보대사를 선정해 키 비주얼과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참가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기업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뷰티, 인테리어, 패션, 교육, 문화 5대 분야에서 참여 기업들과 유명 인플루언서가...
"중소돌? 퀄리티 미쳤다"…키스오브라이프 성공 뒤에는 [김수영의 크레딧&] 2024-08-04 12:00:01
"키스오브라이프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인 회사"라고 말한다. 데뷔 앨범에 이례적으로 멤버별 솔로곡이 실렸고, 뮤직비디오를 수록곡까지 전부 6편이나 찍었다. 앨범을 잡지 형식으로 만들어 멤버들의 비주얼·매력은 물론 팀의 서사와 스태프들의 이야기까지 빼곡하게 담아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활동은 1년 안에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