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라톤 나트랑 호텔, 친환경 인증 '트래블 라이프 골드' 획득 2024-09-30 17:53:58
△조식 뷔페 △키즈쿠킹 클래스 △객실내키즈어메니티 △어린이웰컴드링크 △객실내 어린이 텐트 △무료 키즈클럽 △식당 및 샤인 스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나트랑 씨푸드 딜라이트’ 하프 보드 패키지도 선보인다. 나트랑 해변의 풍경과 함께 씨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일일 조식 뷔페...
LG전자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안전한 가전 사용법 교육 2024-09-22 10:00:01
중 하나다. 교육은 집 꾸미기 보드게임, 전자레인지로 컵케이크 만들기, 미래 가전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 이달 말까지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특수학급과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오는 11월에는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 시즌 2'가 예정돼 있다. 시즌 2에서는 교육 횟수를 기...
더핑크퐁컴퍼니·서울우유, ‘베베핀’ 콜라보 유기농우유 에디션 출시 2024-05-14 10:47:56
있는 ‘베베핀’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키즈 대표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우유의 유기농우유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브랜딩하고자 기획했다. 서울우유는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국내 대표 유제품 브랜드로, 양사는 ‘베베핀 패밀리와 함께하는 우유 가득한 하루’를...
"'비비고'하러 갑니다"…美 골프 중계에 '비비고' 등장한 까닭은 2024-05-10 17:24:21
지역의 유망주 골퍼 10명을 초청하는 '브릿지 키즈' 이벤트도 열렸다. 텍사스 출신의 라이언 파머와 CJ 소속의 안병훈이 원포인트 레슨에 나섰고 한식 체험 기회도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남자골프의 유망주를 발굴해온 CJ의 밝은 눈은 이번 대회에서 한번 더 증명됐다. CJ가 후원하는 영국교포인 크리스 김(16)은...
천재교과서 스마트학습지 밀크T, 크리스마스 캐럴송 이벤트 진행 2023-12-14 10:00:00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캐럴송 이벤트는 밀크T 키즈와 밀크T 초등 1~6학년 학습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크티 학습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한글 캐럴송과 영어 캐럴송을 듣고, 노래를 따라 부르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크티 학습 포인트 3컵(cup)을...
게임단 20년 이끈 SKT, 롤드컵 우승 '일등공신' 2023-11-20 18:26:52
키즈’ 출신이다. T1은 2019년 미국의 대형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컴캐스트의 투자를 받아 e스포츠 전문 기업으로 독립했다. 2021년 SK스퀘어가 인적 분할하면서 SK스퀘어의 관계사로 재편됐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T1 선수단에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윤 대통령은 축전을 통해 “네 번째 롤드컵 우승을 진심으로...
'롤드컵 우승' T1 지원한 SKT…유망주 시스템 주효 2023-11-20 08:51:43
컵 정상에 올랐다. 이후 2015년과 2016년에 우승을 차지했으며, 올해 또다시 우승컵을 거머쥐며 4회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다. T1의 이같은 성장에는 SKT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유망주 시스템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이번 2023 롤드컵 우승에 큰 역할을 한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2023-09-04 13:12:26
컵 '그로미미' 리안, 조이, 뉴나, 시밀레, 마더스베이비, 젤리스푼, 오즈키즈, 아이엔젤, 베베데코, 우유베개, 슬라운드, 빌리브네이처, 한스네이처, 키움하우스, 나인웨어, 라누보, 소브 등 유명 출산 및 육아용품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꿈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는 워시,...
'NO재팬' 사실상 종료?…'아사히맥주' 없어서 못 산다 2023-08-14 11:16:01
기존의 콜라보는 팬시, 키즈에 머물러 있었다면, 지금은 의류,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업계에서 일본 캐릭터와의 콜라보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면서 "일본 제품이 다시 인기를 얻는 배경엔 한일 관계 회복의 영향과 더불어, 전통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에 우호적인 20~40 세대의 소비력이 반응한 것으로 볼...
LG유플러스, 갤럭시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출시 2023-05-09 15:35:53
콜드컵 등의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스마트폰을 제외한 해당 상품들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8월에도 갤럭시Z 플립4의 ‘메종키즈네 에디션’을 3만대 한정으로 공급했다. 당시엔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명품 의류 브랜드와 협업하는 방식을 택한 것과 달리 이번엔 요식업계 트렌드를 반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