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신으로 크고, 혁신에 무너진 '서점의 제왕' 2024-08-28 18:28:08
키웠다. 반스앤드노블은 커피와 편안한 의자, 테이블을 갖춰 지역사회의 허브 역할을 하는 곳으로 매장 콘셉트를 잡았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책을 읽어주는 ‘스토리 아워’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1990년대 말에는 미국에서 팔린 책 8권 중 1권은 반스앤드노블에서 판매됐을 정도로 영향력이 커졌다. 반스앤드노블은 한때...
미국 1위 서점 '반스앤노블' 창업자 레오나드 리지오 별세 2024-08-28 14:03:03
사업을 번창시켰다. 반스앤드노블은 커피와 편안한 의자, 테이블을 갖춰 지역사회의 허브 역할을 하는 곳으로 매장 콘셉트를 잡았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책을 읽어주는 ‘스토리 아워’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1990년대 말에는 미국에서 팔린 책 8권 중 1권은 반스앤드노블에서 팔렸을 정도로 영향력이 커졌다. 1980년대와...
'탈팡족 잡기'에 진심…G마켓 "멤버십 가입하면 20회 무료배송" 2024-08-22 08:02:01
돌려준다. 대상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생활필수품, 바디·헤어 등 모두 6개 상품군이다. 혜택을 받으려면 행사 페이지의 '10% 캐시백 신청하기'를 눌러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아울러 G마켓·옥션 자체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로 결제해야 혜택이 주어진다. 캐시백은...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향한다. 역사 안 티룸(커피숍)에 들러 커피를 시킨 나는 밤 11시 영업이 끝날 때까지 테이블을 떠나지 못한다. 커피 맛을 잊지 못한 나는 며칠 후 티룸을 다시 찾았지만, 돈이 없어 그 주변만 하염없이 서성인다. 경성역 1층의 티룸, 그리고 2층의 양식당은 개화기 모던걸, 모던보이가 모이는 ‘핫플레이스’였다. 2층...
던킨 국내 도입 30주년 맞아 '신제품 페스티벌'…쌀 활용한 '라이스 글레이즈드' 등 5종 선봬 2024-06-12 15:46:36
먼치킨 한 판’은 계란판 패키지 모티브로 먼치킨 30개를 담아 30주년의 의미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던킨은 SPC그룹이 미국 던킨도너츠와 계약을 맺고 1994년 서울 이태원에 첫 매장을 선보인 이래 국내 도넛 시장을 이끌어 온 브랜드로, 대표적인 해외 브랜드 도입 성공 사례로 꼽힌다. 특히 SPC그룹이 보유한 기술력과...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이디야커피는 인기 게임 지식재산권(IP)와의 콜라보로 쏠쏠한 효과를 본 업체라 할 만하다. 넥슨 ‘블루 아카이브’,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 아크’와 연달아 한정판 프로모션을 했는데 블루 아카이브와의 콜라보를 선보인 당일 매출은 전주 같은 요일 대비 30% 이상 늘었다. 지난해 로스트 아크와 콜라보해 굿즈를 준...
"고객과 함께 지구 지킨다"…LG전자, 지구의날 맞아 ESG 캠페인 2024-04-22 08:54:55
이날은 사내에서 발생한 커피 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화분을 임직원 50명에게 나눔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삶'을 목표로 지구를 위한...
신진서, 맥심커피배 2연패 2024-04-15 20:49:52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3번기 제2국에서 김명훈 9단에게 235수 만에 불계승했다. 그는 맥심커피배에서 2년 연속 우승했다. 맥심커피배 타이틀을 지킨 신 9단은 국제대회인 응씨배와 LG배 등 8관왕을 유지했다. 통산 37번째 타이틀을 획득한 신 9단은 조훈현(161회) 이창호(141회) 이세돌(50회)에 이어 역대 우승 순위...
"어디서 많이 봤는데"...韓 F&B 브랜드된 3억원 원숭이 NFT 2024-04-12 11:01:04
15%의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BAYC#1208을 전면에 내세운 커피 브랜드 '웨이크업 보어드(Wake Up, Bored)'는 좀 더 웹3 친화적인 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웨이크업 보어드는 유가랩스가 BAYC NFT를 활용한 사업체에 부여하는 공식 인증서 '메이드 바이 에잎스'를 다섯 번째로...
아시안컵 축구 대표팀, 전지훈련 중 돈 걸고 '카드놀이' 2024-03-13 20:26:54
수 없는 정도의 금액이었다. 커피내기 정도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협회는 선수의 경우 휴식 차원에서 진행한 카드놀이로 봤기에 별도의 조사를 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대신 선수들과 함께 카드놀이를 한 협회 직원의 직위를 해제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관계자는 "해당 직원이 운영팀장이다. 선수단의 휴게실에는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