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지스타에서 엿본 K-게임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법'은 2024-11-16 11:00:01
논타게팅 기반의 전투로 콘솔 게임에 가까운 새로운 게임성을 추구했다. ◇ 스팀, 최초로 지스타에 부스…사우디 오일머니도 합류 여전히 한국 게임업체 중심의 행사에서 벗어나지는 못했지만, 해외 게임업체의 선전도 눈에 띄었다.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운영하는 미국 게임사 밸브는 올해 '지스타 인디...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민감성 피부를 타게팅한 제품이다. 구성품인 에어리 퍼프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구름을 터치하는 듯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두...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상승했다. 네이버는 개인 특화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핀테크는 지난해...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최대 실적 행진(종합) 2024-11-08 08:12:47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상승했다. 네이버는 개인 특화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핀테크는 지난해...
"IT 맏형은 다르네"…날개 단 네이버, 역대 최대 실적 2024-11-08 08:05:06
개선, 타게팅 고도화 등도 실적을 뒷받침한 요인으로 꼽힌다. 커머스는 같은 기간 12% 증가한 725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브랜드 협업, 멤버십 혜택 강화, 배송 품질 개선 등으로 거래액이 늘었다는 설명이다. 또 브랜드솔루션패키지·도착보장 사용률 증가로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핀테크 매출은 3851억원으로...
뉴욕증시, 트럼프 랠리+'사임 NO' 파월…나스닥 최고치 마감 2024-11-08 06:56:22
가볍고 타게팅된 규제가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는 현 정부와는 다른 행보다. 리나 칸 연방거래위원장은 주요 거래에 대한 감시를 강화하면서 인수합병(M&A) 시장에 역동성을 약화하게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칸 위원장은 "합병에 대한 감시가 강화하면 불법 합병에 대한 억제력이 커진다"는 강경한 입장을 밝힌 바...
현대카드, 日카드사 SMCC에 AI 플랫폼 '유니버스' 수출 2024-10-17 10:28:28
직접 타게팅할 수 있고, 업종에 상관 없이 비즈니스의 전 영역에 적용할 수 있다. SMCC는 '유니버스' 도입으로 회원 개개인의 취향, 결제 패턴, 라이프 스타일 등에 최적화된 경험 가치를 높이고, AI와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세밀한 타게팅을 통한 가맹점 판촉 고도화를 진행하는 한편, 여신 업무, 고객 상담,...
현대카드, PLCC 단독 파트너십 맺어 데이터 동맹 2024-10-10 16:14:03
‘태그(tag)’라는 체계로 구조화했다. 타게팅하려는 고객 특성이나 마케팅 목적에 맞게 가장 효과적인 태그 조합을 추천하는 인공지능(AI) 솔루션도 구축했다. 이미 현대카드 내에서 기존 마케터가 추천할 때보다 여섯 배 높은 마케팅 효율을 내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데이터 사이언스 솔루션은 현대카드뿐 아니라 PLCC...
네이버, 사상 최대 실적…"라인야후와 시너지 강화" 2024-08-09 16:09:07
서치플랫폼은 타게팅 고도화 효과가 빛을 발했고 커머스는 '도착보장' 서비스 등의 사용률 증가, '크림'의 지속적인 성장이 실적을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커머스 부문은 그간 중국 이커머스의 공습으로 타격을 받을 것이란 우려가 팽배했었죠. 하지만 2분기 전체 커머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1%...
네이버 2분기 전 부문 호조…사상 최대 실적(종합2보) 2024-08-09 10:53:49
및 타게팅 고도화 효과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7.5%, 전 분기 대비 8.1% 증가했다. 커머스는 '도착보장' 및 '브랜드솔루션' 사용률 증가, '크림'(KREAM)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13.6%, 전 분기 대비 2.2% 성장했다. 네이버 전체 커머스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4.1% 성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