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2 09:10:00
작은 노점상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밀크티에 카사바로 만든 타피오카 펄을 넣어 먹는 것이 기본이다. 1990년대에 홍콩과 중국 본토에서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체인점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현재 수천개의 브랜드가 생겨났다. 버블티 체인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조합대로 음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처럼 ‘커스터마이징’이...
[호텔소식]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 식음 프로모션 2020-12-04 11:00:04
적혀 있다. 해당 날짜가 적힌 네모 칸을 열면 밀크 초콜릿이 들어 있어 매일 선물을 받는 즐거움과 설렘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릴 수 있다. ‘디어 산타’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 모모카페 2인 조식,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1개로 구성되며 객실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
흑당에 이은 밀크티 트렌드 이어갈 타로 신메뉴 잇따라 출시 2020-09-21 10:27:31
밀크티 트렌드를 주도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공차, 타이거슈가 등 국내 유명 밀크티 전문 프랜차이즈들이 흑당에 이어 올해 타로 신메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공차에서는 기존의 타로밀크티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옆면에 타로 베이스를 더한 ‘타로바른 밀크티+펄’과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를...
[PRNewswire] 한국 시장 공략, 한국 여행객들을 FUN TAIPEI로 초대합니다 2018-06-07 14:37:43
퀴즈 게임’ 행사는 참가 즉시 유명 특산품인 셴마이 타로케이크, 인기 상품인 브로콜리칩과 한국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립톤 밀크티 가루, 슝바오베이 곰돌이 방향제와 KKday 여권 케이스 등의 선물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한국-대만 왕복 비행기 표 및 미화 1달러로 획득하는 FUN TAIPEI 미스터리 대상(...
공차 딸기음료,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2018-03-07 13:46:17
꼴이라고 공차는 설명했다. 공차가 새롭게 선보인 딸기 메뉴는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릿 밀크티' 등이다. 공차는 당초 봄 시즌에만 판매하려고 했으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
한겨울 딸기음료 매출 대박…공차 "3초에 1잔씩 팔려" 2018-01-24 15:05:07
잔씩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가 선보인 딸기 음료는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등 총 4종이다. 구입 고객층 10명 중 8명은 20∼30대 고객이라고 설명했다. 또 성별로 보면 전체 구매자의 85%는 여성 고객이었다....
"다가올 봄에도 디저트는 귤보다 '딸기'" 2018-01-22 14:32:00
함께 출시했다.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도 봄을 맞이해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등 총 4개의 딸기 음료를 내놓았다. 2016년 딸기 음료를 출시한 이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공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세븐일레븐, 공차 버블티를 아이스크림으로?…'타로밀크티바' 출시 2017-05-23 08:42:28
밀크티 아이스크림 '타로밀크티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로밀크티바는 공차의 인기 메뉴인 타로밀크티를 활용한 제품으로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타로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바(bar) 타입 아이스크림이다. 세븐일레븐 측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최근의 차(茶) 트렌드를 결합해...
황금연휴 맞은 백화점…가족 고객 위한 행사 '풍성' 2017-04-29 06:00:00
'에코로바 아웃도어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티셔츠와 모자를 각 1만 원, 바지와 스틱을 각 2만 원, 바람막이 점퍼와 조끼를 각 3만 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블랙위크'가 열려 코트화, 러닝화, 슬리퍼 등 여러 스포츠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본점은 30일까지 국내외 인기...
2016년, 빙수 키워드 S.T.A.R...`올 여름도 빙수대란` 2016-05-11 15:41:27
이어질 전망이다. 데일리 티 플레이스 ‘공차코리아’는 실크 같은 빙질의 부드러움에 공차의 베스트 인기 메뉴인 밀크티가 빙수로 구현된 실크빙수를 출시했다. 한 여름에 내리는 부드러운 눈결 같은 빙질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을 뿐만 아니라 공차의 밀크티를 빙수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부드러운...